가람

빛고을떡갈비

가라사니 2023. 7. 30. 04:16

🐮 송정리 빛고을떡갈비 🐮
✔️ 돼지숯불떡갈비 2인 : 26,000원
✔️ 한우특육회비빔밥 : 11,000원

떡갈비와 한우육비의 조합 😋💓
떡갈비는 진쫘 쌈싸먹는거 너무 맛있어요!
떡갈비 2장에 1인분인데
양이 작아보이지만 먹고나면 엄청 배불러요!

육비는 육회가 양념돼서 나와서
육회 본연의 맛은 못느꼈지만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
기본으로 나오는 뼈국물 역시 존맛^^

모두들 맛점하세요 🥰

광주맛집
떡갈비정식

.
.
.
올만에 광주에서 떡갈비정식.
날씨 탓인가 떡갈비 정식의 뼈국이 먹고 싶어서 왔는데 이 집 장난아니네요.
야채 완전 신선하고 떡갈비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네요. 아주 맛있게 잘 먹구 왔어요. 광주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송정역 근처에 있습니다.
.
.
.
운동 수영하는남자
프리다이빙
등산 등산하는남자
클라터뮤젠 아크테릭스 룬닥스
피엘라벤 100대명산
가민
카페
여행
맛집
힐링
프로출장러
동탄 싱글라이프

[광주 빛고을떡갈비]
한우떡갈비 매운떡갈비 뼈국
광주송정역 유명한 한우떡갈비거리!
현지인들이 많이 간다하고 방송에도 많이 나온
빛(광)고을(주)떡갈비😎
약 5가지 쌈채소에
김치도 3가지에 반찬들까지 다 맛있어🎶
그리고 떡갈비 시키면 나오는 뜨끈한 뼈국에
훌훌 코박고 드링킹🏄‍♂️
불향입혀 아주진한 육향이
거친듯하면서 너무 부드러움!! 와🙊💛
내입맛에 돼지보다 소가 맛있긴했는데
이집의 별미인 매운떡갈비도 유명해 이것만 드시러오는 손님들도 많더라💃🏻

.

.


✔️ 광주 광산구 송정동 831-21
✔️매일 10:00 - 21:30
✔️메뉴 10번사진

달잔_광주 달잔_전라도

광주맛집 광주여행 전남여행 전라도여행 전라도맛집 전남맛집 목포맛집 전라남도맛집 육전맛집 먹 맛 송정역맛집 광주송정역맛집 광주송정 광주떡갈비골목 광주떡갈비맛집 광주떡갈비추천

친구 결혼 광주 축하해

점심은 밖에서.

떡갈비맛집
한우특육회비빔밥

역시 사진은 아이폰
아이폰12프로

비내리는날


하면

해요

익비에 떡갈비 조짐..
입맛 없어서 누룽지도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송정리떡갈비 광주떡갈비

언니랑 한우떡갈비🐽
넘 맛나다👍🏻

달콤쫀득한 맛이 예술인 떡갈비 맛집이예용👍
속이 꽉차서 예술인💖 송정동
.
유명한 떡갈비 맛집 중 하나인데
독특하게 갈비탕을 주는거 있죠?
국물이 맑고 시원한게 밥 한그릇
말아먹으면 순삭 가능해요오✨
.
메인메뉴 떡갈비는 1인 2장씩 나오는데
달콤하면서 쫀득하고 속은 꽉차있으니깐
밥위에 올려먹으면 넘나 예술인거 있죠?😋
.
육회비빔밥, 냉면도 엄청 맛있으니깐
송정동 오셨을때 꼬옥 방문해보세욤😍
.
🏚빛고을떡갈비
📌광주 광산구 광산로29번길 14
⏰매일 11:00 - 21:30
.
송정동맛집 광주맛집 광주떡갈비

광주하면 송정리 떡갈비가 유명하잖아요!?
오랜만에 떡갈비가 먹고싶어서 갔다왔네요
양념숯불과 그냥 숯불떡갈비를 시켜 먹어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숯불떡갈비가 더 맛있더라구요
양념은 저에겐 짰어요..ㅎ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9.07.28.일.


광주
한우육회특비빔밥
무등산답사 답사
아침밥 혼밥


비 안 내린다 해서.
왔는데.
왔는데.
왔는데.
나에게 비 신이 왔네.



광주여행 빛고을떡갈비

광주로 이사간 친구를 만나기 위한 여정💖
광주 하면 떡갈비, 꼭 맛이 있고 없고를 떠나
어느 지역에 대표하는 메뉴라면 한번 쯤 먹어보는 걸
즐기는 편인데 첫 만남 장소를 송정역으로 정해서
그 근처에 괜찮다는 집을 찾았다.

아마도 송정 떡갈비 골목에 특이한 점은
뼈국이라는 뽀얀 감자탕뼈가 들어있는 국을
1인 1그릇씩 주신다는 점인 것 같은데
떡갈비가 나오기 전,
신기하고 반가운 서비스 메뉴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담백한 국물과 부드러운 뼈에 붙은 고기가
입맛을 돋우기에 좋았다.

떡갈비는 한우와 돼지 두 가지를 시켰는데
둘 다 맛있는 떡갈비 맛이었다.
육즙이 풍부하고 양념맛이 감칠맛나는
적절히 맛있는 떡갈비의 맛.
푸짐한 쌈채소들과 각각 다 맛이 좋은
밑반찬, 김치들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밥이랑 먹어도 좋지만
식초, 겨자를 넣은 비빔냉면에 같이 먹으면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궁합이 좋았다.

그리고 가게의 분위기가 밝고 깔끔하며
모든 직원분들께서 정말 친절하셨다.
여행의 첫끼는 푸짐하고 따뜻한 광주의 맛으로 성공👍


광주맛집 광주여행
광주송정역 송정역시장 광주떡갈비맛집

2019년 마지막 날

골린이는 오늘도 클럽으로 땅파러 지방을 다녀왔습니다.
춥다춥다하여 남쪽으로 남쪽으로 내려가다보니 전라도 광주까지 내려갔는데...그래도 춥구나.

란딩 끝나고 광주 떡갈비골목에서 한우숯불떡갈비+돼지숯불떡갈비에
뜨끈한 갈비탕국물로..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고
올 한해를 마무리함에 감사하며..🙏 떡갈비 때문에 한번 ㅇㅏ니 여러번 더가는걸로!! 지나간 라운딩은 가슴에 묻고 2♡20년에는 레벨업 해보자!!
.
.
.
2019 마지막날 란딩⛳️ golf 전라도광주 광주란딩 Ecolian 영하날씨 열정골프😂 골린이🐥 광산맛집 송정떡갈비 떡갈비골목 한우숯불떡갈비🍖 돼지숯불떡갈비🍖 갈비탕🥣 꼴뚜기젓갈🐙 묵은지👍 밥한그릇뚝딱🍚

[송정동_빛고을떡갈비]

육즙가득 고기가 연하고 야들야들하니 정말 맛있었던 떡갈비 맛집🐷🥩

🐷위치: 송정동 831-21
🥩영업시간: 매일 10:00~21:30

광주 광주맛집 광주노포맛집 굉주떡갈비 떡갈비 떡갈비맛집 송정역 얌야미
,
,
,
,
,
,
,
,
,
,

아~ 전라도다 마이따
광주송정 떡갈비

-
- 광주 송정리 빛고을떡갈비

옛날부터 자주가던 떡갈비집
소소하지만 어버이날 기념 식사 대접이랄까..🤔
진짜 여기 맛집이라 소문내주고 싶은데
어떻게 알려줄 방법이 없네

빛고을떡갈비
송정리맛집 한우떡갈비 떡갈비 광주맛집베스트 광주데이트장소추천 광주맛집 광주데이트코스 광주데이트


휴가3일차
광주시내 둘러보기👀

5.18 총탄의 흔적이 아직도 남아있는
구 전남도청에 가봤다.

기념관들도 천천히 보고싶었고
나름 여행의 중요한 목적 중 하나였는데
코로나로 다 휴관중이었다.

빵수니가 지나갈 수 없는
지역의 유명한 빵집!
궁전제과도 들렀다가

전국에 두군데밖에 없는
영화관과 방탈출 체인점의 콜라보 영화관!

남들 영화예매하는 매표소 로비를
우리는 파일철 들고다니면서
문제풀고 다녔다ㅋㅋㅋ

공간제약을 벗어났다는거 만으로도
넘넘 특이하고 재밌었다.
진짜 탐정같은 기분🕵‍♂️🕵‍♀️

광주송정역으로 넘어와서
송정역 시장 탐방!

아기자기하고
현대와 과거가 어우러진 예쁜 시장 곳곳 누리기🧡

길거리 음식이랑 흑백사진관,수제맥주집,
사투리엽서,과일양갱 파는 상점
등등

광주왔으니까 떡갈비 먹어주고
집..으..로....복귀...🥲

으아앙
이제 다시 으로

'가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년국수  (0) 2023.08.07
힘난다  (0) 2023.08.03
파티오  (0) 2023.07.25
구스테이크 528  (0) 2023.07.15
일미락  (0) 202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