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론

커피브라이언

가라사니 2023. 7. 31. 04:36

오늘의차☕️


원래 사이공커피 마시는데
스페셜커피 향이 좋아서 도전~~
느낌 있는 사진도 한장 건지고
맛난 커피로 힐링 했어요🤩

오늘의차☕️ 기록 겨울방학
커피 커피
점심 👍

오늘의커피☕️ 오늘도여기

또 일산이라, 또 들렀어요.
오늘은 플랫화이트
이것도 맛있다.
커피 양이 줄어들어도 로제타 유지되는거 나 쫌 좋아했네.
나도 한땐 로제타 할줄아는 바리스타였찌.. 푸후..

아옛날이여
담엔뭐마시지
일산카페
커피맛있는집
카페
카페추천
커피러버 💜

친구가 맛있다고한곳, 집 앞이였으면 🙂 coffeebrian

아이스라떼는 사랑임 ❤
💓💓😻

일산카페맛집 일산커피브라이언

핫한 카페 매일6시까지밖에 영업을 안하신다
작정하고 와야 커피 영접이 가능해
근데 뜻밖에 마들렌이 넘모 맛있었다🔥

오랜만이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그동안 그리웠어

에스프레소마끼아또 일산커피맛집 마두동카페 커피 온기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다는 말에 공감하는 요즘이다.
떡볶이 먹고 맛난 커피 마시는 순간만큼은 행복하게...

떡볶이 청년다방통큰오짱떡볶이 플랫화이트 바닐라라떼 일산커피맛집 온기

점심에 먹은 알찜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긴 했는데
알들 이에 넘 끼는거 아니니?

손님이 진짜 없긴하넹
요기 유명한집인데ᆢ🤔

스승님이 사주신 점심 맛나게 먹고
펠렛 난론가 완전 멋진 카페
요기도 조용하니
시간보내기 좋으당
해담 펠렛난로
운치있는카페

며칠 전 역시 남이 만들어준 커피가 짱이야, 남이 해주는 게 제일 맛있어! 생각하면서 맛있게 마신 커피랑 그걸 떠올리게 하는 책 속 이야기😋
나의쓸모 오늘도무사 북 금밤의여유🌙

오랜만에 커피타임 ㅎㅎ 배달나갔는데 비가 꽤많이 오네요~안전운전!! 알콩달콩일산점 일산수제이유식 일산아기반찬 일산맘 배달이유식 당일제조 당일배송 올리브상가

iamtwinkle
예쁜가방 숄더 🤩
베이지로 떴는데 넘 이쁘당
가방메고 홍이랑 점심데이트

인생커피닷..☕
.
.
.
뜨개가방 취미생활
예쁜가방숄더 데이트
바닐라라떼 플랫화이트

⠀⠀⠀
누군가를 사랑하고, 우정을 나누고,
인간적인 교류를 나눈다는 것은
나와 그 사람의 모서리가 점점 닳아가는 일이다.⠀

_아주 조금 울었다 / 귄미선

⠀⠀
내생각이언제나옳은게아냐 🔨
있는그대로자연스럽게 🌿
방전된기운이충전만땅 💡💡
생각보다훨좋았네 ‼️
고맙고감사한마무리 😊😊
⠀⠀⠀
⠀⠀⠀
광주 광산구 첨단지구 맛집 첨단맛집 저녁식사 모임 이화수전통육개장 커피 수다 방전 충전 으쌰으쌰 daily 행복 감사 선물

코로나 검사 탈탈 털리고 맛있는 커피로 위로 받기 😢 일산아지매들의 추천은 옳았다 라떼 넘나 맛있오요 🤎🤎
.
.

일산카페

눈오는날…
.
.
.선배언니랑 순대국먹고 ㅋㅋㅋㅋ 쇼핑하고 커피마시고 🤣
.
.
.집에와서 아들밥도 못주고 뻗어있다 겨우 움직여 한게 등갈비찜…조림…어쩌구
.
.
.낭만적인 눈 온 거리를 침낭같은 아들 패딩입고 강아지 산책했네🤣🤣
.
.
조양토종순대국
그릇구경 눈호강👀
비싼그릇깰까조마조마😨
.
썰매끌던개의후손 미친녀자처럼 뛰어댕김
산토끼인줄 눈속으로만걷는🐶
.
그릇 에르메스그릇

두부 병원 갈 때는 항상 브라이언 커피🙂
⠀ ⠀⠀⠀⠀⠀⠀⠀⠀⠀ ⠀⠀⠀⠀⠀⠀⠀ ⠀⠀⠀⠀⠀⠀⠀⠀⠀ ⠀
일산카페 커피맛집 두부 두부_어야 말티즈 거대말티즈 자이언트말티즈 maltese malteser dog dog dog 🐶 뽀시래기 어야 pet dailydog

오랜만에 만나서 즐거웠어용♡
쌀국수먹고 몸보신 ㅎㅎ
미분당 최애코스 ㅋㅋ
데일리 daily ordinary

'가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어브레드  (0) 2023.08.08
코코로카라  (1) 2023.08.04
츠루하시 마구로쇼쿠도/鶴橋まぐろ食堂  (0) 2023.07.26
선데이버거클럽  (0) 2023.07.16
텍사스데브라질  (0) 2023.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