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

대선칼국수

가라사니 2023. 9. 15. 02:23

오늘은 경복궁역으로 갑니다

대전의 60년 전통 “대선칼국수”가 서울에 직영점이생겼습니다

1957년부터 시작되었다니.. 맛의 내공이 엄청날 것 같습니다..

칼국수, 비빔칼국수, 수육이 주 메뉴인데.. 같이 간 지인이 단골인 관계로
수육외 메뉴에 없는 메뉴인 두부김치와 오징어 국을 먹기로 합니다

돼지고기를 잘 삶은 수육은 잘익은 김치와 먹는데… 잠시 천국 같다온 맛입니다^^

60년 전통의 맛집 답게 김치 맛이 일품입니다

두부김치는 제육과 같이 볶은 김치에 두부와 같에 먹는데 소주가 땡깁니다

게다가 시원한 오징어 국까지~~ 못 참겠다.. 소주~~~한병..

이런 곳인데.. 담에는 칼국수와 비빔 칼국수도 꼭 맛 봐야 겠습니다…

잭접 담금 60년 전통의 김치를 맛 보고 싶다면~~ 대선칼국수입니다^^

sohn맛집

대전-대선칼국수 (재방문)

위치 : 대전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칼국수 3.5/5
오징어두부두루치기 3.5/5
수육 4/5

칼국수, 두부두루치기의 고장 대전에서 방문한 대선칼국수!!
대전에 다양한 칼국수집을 방문했지만 대선칼국수는 멸치국수느낌의 칼국수로 오랫동안 사랑받은 이유를 알 수있었어요!!
오징어두부두루치기는 양념이 달지도 않고 고추가루가 많이 들어있어 묽은 느낌도 없었지만 신기하게 텁텁한 느낌도 없어서 좋았습니다!(칼국수 및 두부두루치기는 완전 자극적이지도 않고 어른들이 좋아할 거같은 맛이어서 많은 사랑을 받는거 같아요!)
하지만 이집의 하이라이트는 수육이라고 생각합니다!
살코기와 지방의 황금비율과 더불어 누린내 하나없이 야들야들과 마치 족발과 같은 쫀득쫀득함으로 막걸리와 무척이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주말에 긴 웨이팅이하니 저는 웨이팅이 없다면 또 방문해볼 예정입니다!!


칼국수맛집
오징어두부두루치기
두부두루치기맛집
수육맛집
대전맛집
서구맛집
둔산동맛집
시청역맛집
대전시청맛집
웨이팅맛집
대전칼국수
대전두부두루치기
맛집

대전 서구 변동 칼국수 맛집
'' 대선칼국수변동점''

대전 서구 변동로 110(지번 : 변동 43-9)
칼국수 : ₩8,000원
영업시간 : 11:00~22:00

대전맛집 대전서구맛집 대전변동맛집 대전칼국수맛집 변동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변동점 대전대선칼국수

대전이 칼국수는 진짜 잘함 인정❤️

대전맛집

대전에 살 땐 몰랐다 칼국수 천국인걸 ㅋㅋㅋㅋ 그냥 어렸을 때부터 여기저기 먹어보고 부모님이 가던 맛집 내가 가는 맛집 비교했을 뿐...😅

서울에서 온갖 방송 출연한 곳, 미슐랭 오른 곳 가봐도 엥?? 이게??? ㅋㅋㅋㅋㅋ 하면서 아쉬움을 달랬는데🤣

대전에 유명 맛집 칼국수집 뽑으래도 당장 열 군데도 넘게 떠오르는데 대전시는 맛없어서(옛날엔 먹을만 했음) 대전 사람은 잘 가지도 않는 빵집 띄워주기 하지 말고 칼국수 투어같은 컨셉이나 잡았으면 ㅋㅋㅋ😛

대선 칼국수는 둔산 한복판에서 오랫동안 장사하면서 평일도 주말도 밤늦게 손님이 끊이지 않는 곳!

❣️오징어+두부두루치기 ₩28,000
❣️칼국수 ₩8,000
❣️냉비빔국수 ₩8,500

수육은 좀만 늦어도 솔드아웃이라 선착순이고...(예약도 불가) 대신 두루치기 대존맛이라 ㅠㅠ 사리 추가해서 꼭 먹어야 함❤️

칼국수는 칼국수대로 냉비빔은 냉비빔 대로 맛있으니 꼭 다 먹어보시길

먹고 나면 나중에 또 생각날 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칼국수 두부두루치기 두루치기 오징어두루치기 비빔국수 국수맛집 칼국수맛집 면 둔산동맛집 시청맛집 대전여행 서울맛집 전국맛집 맛집 맛 먹스타 먹스타 여행 여행 koreanfood korean

오늘은 대전 칼국수의 탑티어
대선칼국수

오징어 두부 두루치기와 칼국수 조합❤️
여러명 오시면, 수육도 맛나유
면이 동글동글한데, 정말 맛나유❤️

📝메뉴
▶️ 칼국수 : ₩ 8,000
▶️ 오징어두부두루치기 : ₩ 28,000

🌏위치: 대전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영업시간: 12:00 - 22:00

대전맛집 먹 맛 맛집추천 맛집 먹방 먹방스타 둔산동맛집 칼국수 칼국수맛집 대전칼국수맛집 대전대선칼국수

대전맛집 둔산동맛집 수육 오징어두부두루치기 칼국수 태어나서사먹은수육중쵝오 오징어신선 양념기가막힘 칼국수국물이끝내줌 안왔음후회할뻔 늦게가도대기있음 예약필 JMT 맛 먹

대선칼국수
오늘은 외식🙂🙃🙂🙃🙂🙃

대전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칼국수집이에요😀
야들야들 맛있는 수육
매콤항 오징어두부두루치
깔끔한 육수맛 칼국수
이곳의 시그니처인 냉비빔칼국수
맛없는 메뉴가 없는곳이에요!

저는그냥 칼국수보다 비빔칼국수가 더 맛있더라구요😊

먹다가 중간에 사진을 찍어서 사진이 좀 그렇습니당🥲

맛집 대전맛집 신혼부부 신혼맛집 둔산동맛집 관저동맛집 대선칼국수둔산동 관저동


.
웨이팅 없이 먹으려고 11시에 갔는데
11시반부터 입장가능하다해서
카페에서 기다리다가 11:30분에 도착
.
정식.영업시간이 12시인데
이미 식당에 반은 차있고,
정말 대박집 인정😂
.
칼국수 국물이끝내줘요👍 면도 안뿔고 어찌그리 맛있는지 ㅠㅠ
또 언제 먹으려나🥹🥹
.
오삼두루치기 양념에 비벼서
칼국수 면 먹으니 또 색다른 느낌!
.
맛있게잘먹었습니다 감쟈합니다
대전맛집 맛집인정👍 쯔양맛집
칼국수맛집 주말

(난 신도가 좋아 제발 신도 가주라)

대전맛집

대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 대선칼국수 ”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비빔칼국수와, 수육 한판!!!! 진짜 수육에다가 면을 딱 !!! 같이 먹으면🥹😋 얼마나 밋있~게요😋😋😋 대전 맛집 추천합니다!!!!!

대전맛집 대전가볼만한곳 대전맛집추천 대전서구맛집 대전서구맛집추천 둔산동맛집 대전칼국수맛집 대전서구칼국수맛집 대전데이트 대전여행 대전핫플

칼국수

드디어 오늘 바쁜거끝남
미루왔던일중 대전병원 방문
가족들이랑 와서 온김에 맛난거먹기

역시 오늘도 사람많음
항상 이집은 손님이 많을만함 ㅎ
메뉴는 수육 비빔칼국수 칼국수
칼국수는 먹어봐서 맛을아는데
수육은 처음인데 와 진짜맛있다
왜 수육을 먹으라고 하는지 알겠다
건우도 맛있게 잘먹음 👍🏼 추천
.
.
대전 대전맛집 둔산동맛집 수육 칼국수 맛있다 맛집 맛집공유 음식 미식 맛집탕방 먹방 먹 맛 음식 공유 출장

비오는 일요일
치팅데이~~ㅋ
정말 오랜만에 칼국수영접~
국물 맛나네~~
비빔국수도 보기와는 전혀다른맛~
오징어두부두 두루치기
물이불어있는 유등천 다리건너
새로생긴 대선칼국수

유니시티
유니시티코리아
이진옥퍼스널그룹
이퍼챌린지
다이아몬드김수진
바이오스라이프
대전유니시티

치팅데이

오늘 점심은 대선칼국수❤️❤️

맛집이라 하여 찾아왔어요 ㅎㅎ

바지락이라도 넣어주지

그냥 칼국수네요

아쉽게도 ㅠㅠ

대전맛집 대전여행 칼국수 수육 먹방

대전 여행의 마무리는 대선칼국수로 끝냈다. 이름은 대선칼국수지만 오징어두부두루치기와 수육이 더 맛있었던 곳. 두부두루치기는 고기 대신 두부를 양념에 조리한 건데 대전에만 있다고 한다. 그야말로 대전로컬푸드... 삼삼한 두부에 짭짤한 양념이 배어서 계속 먹게 된다. 그리고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수육. 수육인데 족발처럼 촉촉하고 비계와 껍데기부분이 탱글해서 수육족발 같은 느낌? 칼국수는 그냥 무난.
만족스러운 대전 마무리!

별점 ⭐️⭐️⭐️반

📍대선칼국수

오징어두부두루치기 28000원
수육 소 28000원
칼국수 8000원
비빔국수 8500원

매일 12:00~22:00
둔산동 1440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대전맛집 두부두루치기 오징어두부두루치기 수육맛집 대전로컬맛집 대전로컬푸드 로컬맛집 염염IN

.
[대전-대선칼국수]

-칼국수 ₩8,000
-오징어두루치기 ₩28,000
-사리 ₩2,000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형성주차장 1시간 무료권 제공(눈치껏 골목주차 해야할 가능성이 큼)

✔오징어두부두루치기 맛집!
✔큼직한 두부와 아삭한 양파가 듬뿍
✔어느정도 먹다가 칼국수 사리 넣어서 먹으면 good
✔두루치기 시키면 칼국수 육수가 서비스로 제공되는데 여기에 사리추가해서 말아먹으면 그냥 칼국수(칼국수 굳이 따로 시킬필요x)
✔오징어두부치기든, 오징어두부두루치기든 맛있지만 굳이굳이 일부러 찾아올 곳은 X
✔하지만 대전 거주자/인근 직장인에게는 추천!!💕
.
.
.
대전맛집 둔산동맛집 둔산동핫플 대전칼국수맛집 유성맛집 맛집 대전데이트 먹방

'가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오모  (0) 2023.09.27
힠컵  (0) 2023.09.19
임프레션 커피컴퍼니  (0) 2023.08.31
소소하게  (2) 2023.08.27
예만방/譽滿坊  (1) 202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