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

브레드쏭

가라사니 2023. 10. 6. 13:24

ㅤㅤ
갈려던 카페 주차할 곳없어 들어갔는데 와~ 피칸파이 정말 맛나넹~ 또 갈 것 같앙

팔당
피칸파이맛집
힐링타임 힐링카페
기록
하면

.
오랜만에 데이트 하는 기분
좋으네🧡

베이커리카페
별거아닌데설레이네:)
밥도먹고차도마시고 이게얼마만인지

하남 나들이

정성식 카페 뷰맛집 장어맛집 하남 데이트 남편이랑 나의베프

하남 한강뷰 카페

하남카페 팔당카페 한강뷰카페
하남빵집 무화과디저트 크로와상맛집 외곽카페 맛집탐방 카페탐방 내돈내산후기 내돈내산 카페투어 빵지순례 브런치카페 desert koreanfood bakery bread breakfast brunch

날씨 좋고

천진동만두전골 뇸뇸

추석
가려던카페없어져서당황
하남카페

추석나들이
연휴도바빠
베이커리카페

빵이 맛있고 친절한 곳

팔당 추석 연휴

이런 날씨에는 달달한거 먹어줘야 하지요... ㅎㅎ 달달한거 먹고 기분 업~!! 이쁜기도 하지만 맛도 굿~!!

진주는 언제봐도 우아하고 아름다운 빛깔의 광택이 나기때문에 너무 이쁘네요~ ^^ 진주는 독소도 빼주고 피부미용도 해준다고 하죠~ ^^

그래도 실내가 좋네요~ 시원한 에어컨바람이랑 시원한 쥬스까지~!!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전 항상 기분이 안좋은날이면 이렇게 제가 직접만든 쿠키를 먹습니다 사진만봐도 마음이 차분해지니 ... 다들 쿠키 한입씩 주고싶은데 못드려서 아쉬울 뿐입니다 ..ㅎㅎ😜😜

뷰 진짜 좋네요~ ^^ 저녁에는 남편이랑 같이 레스토랑에서 데이트중~

즐길때 멋진 식사를 즐겨야되겠죠?? 😆😆
항상 좋은 사람들과 함께 있을때는 즐겨주는 부분도 많아야 되겠죠?? 😜😜
늘 멋지게 즐길 수는 없지만 가끔은 이렇게 함께 즐기는게 행복 그 자체가 아닐까요?💓💓

쇼핑을 하고 ~ 💗💗💗마음편안하게~ 가벼운 걸음으로 또 다른걸 둘러봐야죠~❣️❣️❣️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친구들이랑 점심먹고 백화점 가기전에 커피한잔 정말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커피에 빵 먹는데 뭔 얘기가 이렇게 많은지 하루하루가 너무 무기력했는데 역시 친구들이 최고네요 ㅎㅎ💕💕

'가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지니트세트 투피스 가을 여성 네이비 셋업  (0) 2023.10.26
생활한복저고리 개량한복 허리치마 츄샵 빅사이즈 누빔  (0) 2023.10.21
권선생  (1) 2023.10.01
두오모  (0) 2023.09.27
힠컵  (0) 2023.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