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리

명봉샤브샤브양꼬치

가라사니 2022. 8. 6. 05:03

368. 삼백육십팔번째 민두피그 🐷
-
건대 명봉양꼬치
-
꿔바로우가 한접시에 [만원]인데 미친거 아녜요???
그저께 올린 양꼬치 스토리에 대체 어디냐고
질문 증~~맬 많이 왔었는데 이 집입니당 ..ㅇㅅㅇ
여기 진짜로 미쳤으니까 무조건 가세요 저장자장
((난 조만간 또 갈 것임 ......))
-
접시에 수북 쌓아주는 꿔바로우가 만원이고
마라탕은 큰대접이 6000원이요ㅠㅋㅋㅋㅋㅋㅋ
진짜 장난하는 가격이야 모야~~~ㅠ🖤
심지어 맛이 개있음.
마라탕에 오동통당면까지 들어있어서 당면쟁이들은
환장해요...
-
양꼬치집인데 다른 요리들이 많아서
양꼬치 없이 다른 걸로만 여러개 시키는 테이블 꽤 있는데
전메뉴가 거의다 만원 초반대라서 ㄹㅇ충격적인 가격임ㅠㅠㅜ
바지락볶음이랑 유린기도 유명하지만 ,,,
저는 양꼬치랑 양갈비를 포기할 수 없어서 얘네를 포기,,,
-
양꼬치 양갈비 둘 다 잡내 없이 걍 존맛이라
1인분씩은 꼭 시키는거 추천이고
다른 요리도 추가로 시켜드세요 싸잖아여~~ㅋ_ㅋㅎㅎㅎ
건대 먹을데 없는 줄 알았더니
이런 곳이 있었네 .... 배 비운 상태로 꼭 가보세요...
(아. 네이버엔 명봉반점 이라고 검색하시긩~~)

<<건대에서 약속 잡히면 여기입니다>>
양꼬치+꿔바로우+마라탕 가성비 쩌는 곳인데
저만 알고 싶었지만 이미 소문날만큼 나서.. 사람 바글바글한 곳..
건대 명봉양꼬치 (네이버엔 명봉반점 이라고 검색ㄱㄱ)
-
접시에 수북 쌓아주는 꿔바로우는 만육처넌이고
마라탕은 큰대접이 마넌인데 진짜 열라 맛있슴니다,,
((1년 전 만 해도 꿔바로우 만원에, 마라탕 육천원이었는데ㅠ))
마라탕엔 오동통당면까지 들어있어서 당면쟁이들은 환장하기 딱이고..
현지맛스럽게 알싸한게...🌶... 요즘 배달 마라탕들만 먹다보면
이 집 마라탕이 한번씩 사무치게 그리움ㅠㅠㅠㅜ
-
꿔바로우는 초딩입맛들이 좋아할 새콤달콤 양념에다가
갓 튀겨진 찹쌀피+두툼고기가 환상이어요..
가위질 안하고 혀 데여가면서 입으로 베어먹는게 꿀맛임ㅇㅅㅇ
-
양꼬치집인데 다른 요리들이 많아서
양꼬치 없이 다른 걸로만 여러개 시키는 테이블 꽤 있는데
전메뉴가 거의 다 만원 초중반대라서 요즘 물가에 이정도면 ㄹㅇ충격적 가성비는 분명하고..
유린기랑 바지락볶음도 유명하지만 ,,,
저는 양꼬치랑 양갈비를 포기할 수 없어서 얘네를 포기ㅠ 뿌엥
-
양꼬치 양갈비 둘 다 잡내 없이 걍 존맛이라
1인분씩은 꼭 시키는거 추천이고
다른 요리도 추가로 시켜드세요 싸잖아여~~ㅋ_ㅋㅎㅎㅎ
건대가 넓기만하지 먹을 데가 은근 없는데 여기로 가면 후회XXX
배 비운 상태로 꼭 가보세요...
((물만두 서비스로 보통 나오는데 혹시 못받으신 분덜은 얘기하면 주실거예유!!!))</<건대에서>

명봉양꼬치
수요미식회양꼬치
신차이나타운? 건대옆 양꼬치골목!
진짜 양꼬치집 백개는 있는듯ㅋㅋ
그중 며칠전 수요미식회에 나온
한시간 기다리고 먹은 양념 양꼬치!
양꼬치 원래 못먹는데 여기는 양냄새 덜나고 진짜 맛있었당😋 유린기도 핵존맛!
양꼬치엔칭따오
건대양꼬치골목 신차이나타운 양꼬치 유린기 가지볶음 마라탕 수요미식회맛집 맛 먹 맛있다 맛집

.
명봉샤브샤브양꼬치(건대입구)
.
.
코로나 2.5단계 격상 전날
"사람없을 때 후딱 가서 먹고 오자"하고
친구들과 명봉반점 방문.

수줍게.. 첫 손님으로 입장.

저렴하고 맛있는 중국 요리점 🐽🐽
어향육슬, 만두, 크림중새우, 마라탕, 매운바지락볶음, 볶음밥
(3명이서 다먹고 2차 3차 총 요리 11가지 먹고 죽어서 다들 연락끊김, 달에 한번 폭주하려고 모이는거 같음)
.
맛있게 먹는방법
1.일단 마라탕에 볶음밥시키고 요리의논한다.
2.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다양한 시도 추천
(우리가 먹은건 요리 6개 술5?6?병이 7만원 두당 27000원정도)
.
.
이 날 최고 맛있던 요리는 어향육슬(어향육사)!
식어도 맛있다..
캬 천천히 이야기하면서 술한잔하는 🍷
.
'바닷가에서 파라솔에 의자피고 앉아서 어향육사에 고량주 한잔'
캬 내 머리속 혼돈의 감성이지만 쥑임.
.
.
하지만.. 코로나로 당분간 못가겟지.....
코로나2.5단계 1주일연장...😂😂
(이번주도 다음주도 얌전히 집에서 강제요리나...)

혁준_서울광진구

수요미식회맛집 😋 여자사람 8인 양꼬치 7인분 요리 9개 칭다오 8병 실화냐?
.
.
.
.
싸장님 우리 계산 때 마니 먹었다고 팩폭 해주심 😬 건대맛집 건대 망고플레이트 1위 수요미식회 여고동창 10총사 폭발적 먹방 먹스토리 오늘의메뉴 주말끝 맛집투어 맛집탐방 꿔바로우 유린기 가지볶음 토마토계란볶음 마라탕 계란볶음밥 2개 물만두 2개 잘먹었다 오늘의먹방 푸드파이터 editor_p foodie

가지가지 하는 널위해 시켜본
가지볶음🍆 🍆
조기~메뉴판에 보여서 시켜본
라조기🐔🐔
아재 개그좀 하지마라고 해서
마라탕까지..😆😆
.
.
.
.
가지볶음 라조기 마라탕 중국음식추천 건대맛집 먹 먹스타 마라 안주 먹스타 처르마니 김철마니

아직도 양꼬치만 먹니?
이제 요리도 좀 먹어야 되지 않겠어?🤭♥️

자양동 살면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
건대 양꼬치 어디가 맛있어? 어디로 가야 돼?

나는 사실 양꼬치보다 양갈비꼬치가 더 좋고.
양갈비꼬치보다 고급양갈비 덩어리가 더 좋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꼬치집을 추천하자면 몇 군데 있지.
그중에 가장 무난하게 입문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야!

나는 여기서 양갈비꼬치를 먹고. 꿔바로우를 먹고.
지삼선을 먹고. 유린기를 먹고. 토마토계란을 먹어.
너무 먹나…ㅋㅋㅋㅋ 싶지만 맛있는 걸 오또케 오또케!
게다가 만두는 모든 테이블에 나가는 서비스니까💗

아무튼 날 풀리고 엔드 코로나 되니까 넘 좋다.
오다 가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건대 명봉반점
라미_광진구 라미_자양동

수요미식회에 나온 가격도 착하고 넘 맛있음 👍🏻.
난 이와중에 깔라만시 챙겨오구 🤭🤭 ㅋㅋㅋ

_

이 집으로 말할 것 같으면
수년 전부터 널리 알려져서 사람 많아지면 못 올까봐
몰래몰래 다니던 곳
지난 회사에서 회식장소가 안 잡혀서 어쩔 수 없이 데려갔는데
회식하고 난 그 주 수요일(회식날짜는 월요일)에 수요미식회에 나오는 바람에 한동안 못 왔던 바로 그 곳

양꼬치 집인데 양꼬치를 별로 안 좋아하는 나는 요리만 미친듯이 흡입쓰 배터져쓰 간터져쓰

토마토계란은 늘 사랑입니다

저기 갔다가 2차로
치킨과 피자에 소주를 먹으러가는 돼지력이 돋보였다고 한다


가성비갑 건대양꼬치골목 돼지력폭발 손스타세끼8
_
* 한동안 제공드렸던 음주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일주일에단한번 그것이나의목표 나도살아야지요 작심6일

첫줄
넘나 좋아하는 평양냉면
마음같아서는 을지면옥 가고 싶었으나 멀어서 또르르ㅠ
동네에 있는 을밀대 맛이 없진 않지만 좀 짜다 개취
2차는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몇일전에 가놓고 또 급 땡겨서ㅋㅋ
명봉양꼬치 고고~ 양꼬치 맛있다
..
..
술 맛 먹 방이동 을밀대 녹두전 수요미식회 양꼬치엔칭따오 다이어트개나줘 맨날술이야

😋
유린기
마라탕면
양꼬치
중국식만두
2인분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서울 seoul 광진구 뚝섬로 자양동 건대 건대입구 명봉반점 셈무드 semmood

넘 가보고 싶었던
수요미식회 건대 양꼬치🐏
맛있짜나👏🏻👏🏻 .
불토 건대
수요미식회 양꼬치 신난다🎶
맛집 유린기도맛있음 데일리
냠냠 엄지척 주말끝

정신없이 바쁜데 다 친절하셔서 인상깊었다. 나는 무한리필양꼬치를 먹어도 극호이고 다른 향신료들도 잘 맞아서 냉정한 평가가 힘들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다. 모든게 과하지 않고 좋았다. 꿔바로우는 입에넣었을때 특유의 향이 쌔지 않아서 누구나 잘 막을 수 있을거같았고 끝내주는 겉바속촉. 서비스 물만두는 중국향이 좀 났지만 내 취향이라 패스. 시끄러운 분윅 속에 칭따오랑 잘 어울리는집.
먹 맛 맛집 먹방 리뷰 후기 건대 건대맛집 건대양꼬치 건대양꼬치거리 양꼬치 명봉반점 하면 먹팔 먹스타 fff

건대 명봉반점
잡내가 하나도 안나는 양꼬치!
팔각향이 나는 마라탕ㅋ 처음이었지만 먹을만함ㅎ
쫄깃한 찹쌀반죽 꿔바로우도👍👍👏👏🐏🐏🐖🐖🇨🇳
건대 건대입구 건국대 명봉반점 수요미식회 양꼬치 마라탕 꿔바로우 탕수육 강추 Корея сеул китай китайское блюдо блюда китайский ресторан китайскоеблюдо

명봉반점 명봉양꼬치 양갈비 양꼬치 수요미식회 건대맛집 마라롱샤 하얼빈 칭따오 탕진잼을노렸으나가성비에게패배함 팀회식

이상 야리꾸리한 얘기들과 일정 및 옛날이야기로 즐거웠던 날ㅎㅎ
-
양꼬치랑 유린기는 맛있었지만 만두는...쩜쩜쩜
-
빨리 헤어진 아쉬움ㅜㅜ
-
짬뽕타인지 해물탕 보다 과자가 맛있었음
.
.
.
수요미식회 건대 건대양꼬치 양꼬치 해물탕 짬뽕탕 건대맛집 유린기 중화요리 중식 저녁 술 술 참이슬 먹 맛 안주 daily 과자 만두 오렌지룸

ㅎㅋㅎㅋ 명봉에서 양꼬치
.
.
낮술 건대 명봉양꼬치 양꼬치 맛집 맛스타 먹스타 만두도맛있옹 하얼빈맥주 쏘맥 이든맛집

'가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현식당  (0) 2022.09.07
블루메쯔  (0) 2022.08.28
민이네식빵  (0) 2022.08.22
신세계떡볶이  (0) 2022.08.17
대문분식  (0) 2022.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