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

르프리크

가라사니 2023. 1. 13. 17:59

대전 신세계 맛집 버거
겉바속촉 빵과 치킨&소스가 미치게 맛있는 버거🍔

대전신세계백화점 가시는 분들은 📌꼭꼭 방문하세요! 오랜만에 만난 인생 수제버거집 입니다. 빵부터 고급진 버거집이에요!

lefreak 버거는 성수동에서 시작해 더현대서울 대전신세계 대구신세계 에만 있는 햄버거집입니다. 치킨 패티에 수제 코울슬로가 한가득 있는 시그니처버거인 '르프리크 핫치킨버거' 를 시작으로 인디언커리버거, 에그머쉬룸버거, 유주치킨텐더버거, 키즈치킨버거까지 있어요. 모두 패티는 고기가 아닌 치킨🍗입니다

르프리크 핫치킨버거는 3단계 맵기 조절이 가능하며 모든 버거 세트로 이용이 가능해요! 감자튀김은 두툼한 프라이즈입니다👍🏻👍🏻

햄버거 빵이 엄청 두툼하긴 한데 겉바속촉으로 구워져있어 진짜 너무 맛있어요🤤빵만 먹어도 좋아❤ 버거가 크기때문에 잘라서 한입에 왕 넣어야해요! 예쁘게 먹긴 글럿어🤫

프라이즈는 겉에 소금이 묻어있는데 조금 짭짤해요. 짠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해서 소금을 빼달라고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대전 신세계는 주말되면 밥먹을 테이블을 찾기 힘드네요😵‍💫 그래도 오늘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에그머쉬룸 버거 (단품 12,000원)
제 원픽 버거💛수란에 슬라이스치즈, 닭다리살, 토마토머쉬룸, 피클이 들어있어요. 소스가 매워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엄청나게 맵다고 느끼실 정도! 저는 소스때문에 정말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잘 튀겨진 치킨과 바삭한 빵, 매콤한 토마토소스가 잘 어우려져 맛있어요.

🌱르프리크 핫치킨버거 (단품 10,800원)
수제 코울슬로와 핫치킨, 딜피클이 있는 햄버거로 코울슬로가 시그니처인 버거에요! 저는 1단계로 먹었는데 맵기가 하나도 없는 버거였어요! 코울슬로와 딜피클이 느끼함을 잡아줘요. 빵 패티가 고급짐을 보여줘서 일반 햄버거가게와 차원이 다른 맛입니다. 가격만 좀더 저렴했으면 매일 가고싶은 버거집입니다!

✅세트로 변경시 5,500원 추가
✅세트에 탄산음료 대신 밀크쉐이크 변경시 2,000원 추가 / 맥주는 2,200원 추가

📌르프리크 대전신세계점
🔹위치: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 신세계엑스포점 지하1층

햄버거맛집 대전신세계맛집 대전신세계햄버거 햄버거추천 대전수제햄버거 수제햄버거 치킨 치킨추천 대전맛집 도룡동맛집 유성맛집 대전햄버거맛집 대전수제햄버거 신세계대전맛집 신세계대전지하1층 대전신세계백화점 대전신세계디저트 대전신세계아트앤사이언스 대전신세계지하1층 대전맛집추천 먹 먹팔 먹팔해요 먹팔 먹방 먹스타

어제 롸카두들 갔더니 사람들이 가보래서 바로 와봤음

막 어디가 훨씬 맛있고 그런 건 없고 여기가 좀 더 고급스럽고 버거가 크다

2022년 망한메뉴~이걸 내가왜 시켰을까 햄버거 남기긴 태어나서 처음~젠장 비싸기만 겁나게비싸구 퉤퉤퉤

르프리크버거 핫치킨버거 대전신세계백화점 좋나맛없음

르프리크

신세계점에서 먹고 실망한 남친과 본점 방문
남자친구왈
신세계점과 본점은 다른 음식을 팔고있네

신세계점 르프리크 먹고 실망하셨다면
그건 같은 버거가 아니랍니다ㅋㅋ

저는 두번째방문이었지만 여전히 너무맛있어요

서울가면 또 갈 의사 있을정도로 맛난 버거집!!

가장 기본인 시그니처 와 스페셜버거 chatpotato 를 먹었는데 다 존맛

▪️시그니처 11,800원
맵기 2단계
폭신폭신한 빵, 매콤한 소스, 바삭하지만 잘 읽혀진 닭패티 모든게👍

▪️스페셜버거 13,800원
약간 반미샌드위치느낌인데 더 고급진 맛이에요 버섯 스프와 소스안에도 버섯 가득이라 버섯맛이 많이나는 버거! 버섯을 졸아하지않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CHAT POTATO
돼지기름에 튀긴 감자
사이드메뉴로 추천~~!

서울 서울맛집 수제버거맛집 버거 성수 성수핫플 맛스타 맛 먹스타 먹 먹팔

는 맛있고
더현대서울 주차비는 내야하고
.
.
그것이 딜레마
.
.
더현대서울맛집 여의도맛집 수제버거 수제버거맛집

Christmas is coming.🎄

저희는 크리스마스 기간 또한 따로 예약을 받고 있지 않으며,
방문하시는 순서대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소중한 분들과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수동에 나타난 미식가
성수동

케이크는 사진용이라면서ㅋ
꼭사야된다고ㅋㅋ
맞네~다들 케이크먹던데
이렇게라도 먹었다 😝
-
-
하루가 피곤~
메리크리스마스 성탄절 크리스마스이브 christmas 연말 12월24일 성수 Looop 송년 케익

서울에 방문한 시골의 한 청년
홍대 성수동

매콤한치킨에 달큰한 코울슬로 조합🧡
매운맛🌶 가 딱 좋은거 같아요.🐔🍔
오렌지캔에 들어있는 에일맥주도 넘 맛있어요!
양심상 친구와 반쪽씩 나눠먹었다는요.😏
요즘 일하는낙 먹는낙 으로 살아요오.🐽
잡생각이 일도 안나는 라이프.🥸 3월도순삭 😵
.
lefreak 치킨버거맛집 치킨맛집

매콤한치킨에 달큰한 코울슬로 조합🧡
매운맛🌶 가 딱 좋은거 같아요.🐔🍔
오렌지캔에 들어있는 에일맥주도 넘 맛있어요!
양심상 친구와 반쪽씩 나눠먹었다는요.😏
요즘 일하는낙 먹는낙 으로 살아요오.🐽
잡생각이 일도 안나는 라이프.🥸 3월도순삭 😵
.
lefreak 치킨버거맛집 치킨맛집

오늘의 샌드위치&햄버거

더현대서울

서울여행 다녀왔어용~~♥️ 차근차근 피드 올려볼게요😘 나는야 수니랑 더현대에서 재밌는 시간 보냈지요!! 더현대서울은 사람이 너무너무 많다구 해서 엄청 걱정했는데 제가 간날은 사람이 많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앤드밀 무화괌말랭샌드위치
해피얌_샌드위치
제가 진짜진짜 제일 먹어보고싶었던 앤드밀!!!! 드디어 먹어보았어요!!ㅠㅠ 진짜 어찌나 행복하던지 그치만 제가 젤 먹고싶었던 가을밤게트는 없다길래 속상했지만 대신 무화괌말랭이를 먹었어용!! 소프트한 바게트안에 리코타치즈, 감말랭이, 무화과잼, 루꼴라가 들어있었어요!! 햄이 짜고 무화과잼이랑 감말랭이가 달달해서 단짠이 좋았구 리코타치즈가 넘 감말랭이랑 잘어울리더라구요! 그치만 무화과잼맛과 감말랭이맛이 더 잘나면 더 맛날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시그니처버거
샌드위치만 먹기 아쉬우니 바로 옆에 있는 르프리크버거까지 같이 먹었어요! 유명한 시그니처버거인데 치킨이 넘넘 바삭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코우슬로양이 어마어마 하구 너무 맛있더라구요,,, 샌디치는 담백하구 햄버거는 자극적이라 완전 조화로웠어요!!

트리도 너무너무 이뿌고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던 더현대서울이에요_

만나고싶은 사람은 많은데, 약속 잡기까지가 난이도 별다섯개⭐️
.
렌덤근황 텅플래닛 tongue 이모지케이크 서울스카이 lefreak 네슈빌핫치킨버거 텐동요츠야 나이키스투시 nike stussy 모노맨션

.
.
대전 버거 맛집은 여기😊
.
.
대전신세계맛집 대전수제버거

스페셜 스몰 플레이트 "버터넛 스쿼시"
따뜻하게 스프로 시작하세요.

우리나라 말로 땅콩호박으로 알려진
버터넛 스쿼시로 스프와 뇨끼를 준비했습니다.

넛맥과 헤이즐넛, 쳐빌 올려 마무리했습니다.
스푼으로 모든 재료 한 번에 떠서 드세요.

매콤한치킨에 달큰한 코울슬로 조합🧡
매운맛🌶 가 딱 좋은거 같아요.🐔🍔
오렌지캔에 들어있는 에일맥주도 넘 맛있어요!
양심상 친구와 반쪽씩 나눠먹었다는요.😏
요즘 일하는낙 먹는낙 으로 살아요오.🐽
잡생각이 일도 안나는 라이프.🥸 3월도순삭 😵
.
lefreak 치킨버거맛집 치킨맛집

'가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조렐 정원  (0) 2023.02.04
임파스토  (0) 2023.01.24
크리스피포크타운  (0) 2022.12.10
로쏘1924  (0) 2022.12.06
혜리별관  (0) 2022.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