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리

비아 메렝게

가라사니 2023. 5. 19. 01:44

🌮신촌 멕시코 음식 전문점
비아메렝게 via merengue

오늘은 타코, 부리또, 엔칠라다, 과카몰리 등 다양한 멕시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비아메렝게에 다녀왔습니다~👍🏻

📍새우 타코
통통한 새우살에 양상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가 한가득 들어있는 타코! 담백한 맛에 크게 한입해서 먹으면 👍🏻

📍엔칠라다
비아메렝게의 대표메뉴 엔칠라다는 하얀소스와 함께 큼직하게 나와 두 눈이 휘둥그레 해졌어요 🤩 양배추, 밥, 고기 등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소스가 잔뜩 묻은 또띠아를 한입 가득 먹으면 신선함과 멕시코의 향을 온연히 느낄 수 있었어요!

📍초리조 퀘사디아
초리조 퀘사디아는 멕시코 쿠에르카바나 지역 스타일로 만든 다진 고기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한국인 입맛에 조금 짭-짤한 감이 있지만 깊게 느껴지는 초리조의 풍미가 인상적인 맛😙

특히 서비스로 나쵸가 나와 식전 에피타이저로 맛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가성비도 넘나 좋기 때문에 한번 정통 멕시칸 요리를 먹고 싶다면 꼭 한번 가보면 좋을 맛집 입니다🍴

서울맛집 신촌맛집 타코맛집 멕시칸음식

신촌
.
멕시코음식, 타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장 피드 저장해두셨다가 신촌으로 달려가세요!!! ⭐️제가 추천하는 맛집 믿고 가세요⭐️ (조리 공부만 햇수로 8년차 되어간다구요,,크흠)
.
신촌에 위치한 자그마한 멕시코 음식 가게, 비아메렝게입니다🙃 저는 가리는 음식이 잘 없어서 해외 음식을 많이 도전하고 즐기는 사람인데, 요 날은 타코가 너무 끌려서 가게 된 곳이에요!
.
저는 까르니타스 타코와 엔칠라다를 시켜서 둘이 노나 먹었는데 양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존맛탱이어서 방문한 지 몇 달이 지난 지금도 입에서 그 맛이 상상이 돼요🥺 흐아 또 먹고싶다..
.
✨까르니타스 타코
돼지고기와 적양파, 살사소스가 들어간멕시코 정통 타코인데요, 요거요거 진짜 맛나요❤️ 돼지고기가 적당히 기름지고 겉바속촉해요ㅠㅠㅠ눈물 줄줄ㅠㅠㅠㅠ 간도 알맞고 세상 보드라워서 인생 타코에요👍👍 라임즙 짜서 같이 먹으면 미친 맛,, 다른 타코도 무적권 맛있을 거 같아서 다음에 또 갈겁니다⭐️

✨엔칠라다
비아메렝게에서 처음 먹어본 멕시칸 음식인데 저는 사실 비아메렝게에 이 메뉴 때문에 반했어요.. 큰 또띠아 안에 라이스, 채소, 고기 등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먹다보니 감튀도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 신기했어요! 그리고 또띠아 위에 그린토마토 살사가 듬뿍 뿌려져있는데 이 소스가 진짜 그릇까지 먹게 만드는 존맛탱 소스입니다,,💛진짜 한 입 먹고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올 정도에요ㅠㅠ 저는 약간 사워크림 같이 부드러우면서도 새콤한 소스에 할라피뇨가 들어가있는 듯한 맛을 느꼈어요! 진짜 진짜 찐으로 맛있다는 것..⭐️ 반 가른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지만 절대 시키시고 후회 안 하실 맛입니다!
.
비아메렝게에 간다면 엔칠라다는 꼭 시키세요! 저는 엔칠라다 또 먹고싶어서, 과카몰리도 기대돼서, 다른 타코도 정복하고 싶어서 또 갈건데 같이 가실 분?🥰🥰🥰
.
📍위치📍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7-18 1층
.
📍영업시간📍
월~토 12pm-11pm
(3pm-5pm 브레이크 타임)
일 12pm-5pm (브레이크 타임 X)

* 휴무 공지 확인
.
📍메뉴📍
[요리]
✔️프레쉬 과까몰레 💸9,500₩
✔️까르니타스 타코/알파스터 타코/초리조 타코/새우 타코 2pcs 💸8,000₩
✔️까르니타스 부리또/야채 부리또 💸9,000₩
✔️초리조 퀘사디아/새우 퀘사디아 💸9,000₩
✔엔칠라다 💸12,000₩
✔️타키토스 💸10,000₩

[음료]
✔️마가리타 💸8,000₩
✔️레드락(비어) 💸4,000₩
✔콜라/제로콜라/스프라이트 💸3,000₩

*이외 에피타이저와 사이드 메뉴, 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논알코올 음료도 있습니다!)
.
냠꽁이 신촌냠꽁이 홍대냠꽁이

비아메렝게(4.8/5.0). 식도인생_신촌

강남에 '비야게레로'가 있다면 강북의 까르니따스 타코는 '비아메렝게'가 있습니다.

신촌에 심상치 않아 보이는 타코 가게가 있다는 소식에 찾아가보았습니다. 7테이블 정도의 아담한 매장. 기본으로 제공되는 나초와 살사소스에 맥주 한잔 마시면서 엔칠라다와 까르니따스 타코를 기다립니다.

옥수수 또르띠아 위에 튀겨낸 고기 까르니따스가 넉넉히 올라간 모습. 확실히 구수함이 강하게 밀려오는 '비야게레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튀겨낸 돼지고기와 양파의 아삭함과 좀 더 살아있는 식감의 옥수수 또르띠아가 조금 더 식감이 재미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옥수수 또르띠아는 원래 잘찢어지니까 금방 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 가게 또 하나의 포인트 엔칠라다. 샤워크림으로 덮혀있는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돼지고기와 밥 각종 야채들로 가득 채운 또르띠아와 시큼한 샤워크림은 환상적인 궁합입니다!

모든 지역에 맛있는 타코 매장이 하나씩 있었으면 하는 저의 바램에 비아메렝게는 새로운 발견이네요ㅎ 신촌 지역의 학생들에겐 이미 알려진 곳인거 같기도 하지만요 ㅎ 타코를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까르니따스타코:4.8/5.0
🥢엔칠라다:4.8/5.0

🚶🏻비아메렝게
🚶🏻위치: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7-18 1층
🚶🏻영업시간: 12:00~22: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까르니따스타코:8,500원/엔칠라다:11,000원

먹 식도락 식도락여행 신촌역맛집 신촌맛집 연세대맛집 이대맛집 세브란스병원근처 이대역맛집 창천동맛집 동교동맛집 서교동맛집 경의선숲길맛집 타코맛집 까르니따스 엔칠라다맛집 먹을텐데 최자로드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맛집

날씨 좋아서 테라스 앉기 딱 좋은 날
친구들이랑 비아메렝게🤍🌮🇲🇽

타코에 홀릭했던 한 주
신촌 비아메렝게-용산 낙원타코
신촌맛집 타코맛집 용산맛집 낙원타코 먹방 먹 푸드


언젠가 먹었던 멕시칸😏
잊기 힘든 맛. 비아 메렝게.
.
.
멕시칸 mexican mexicanfood viamerengue toco 엔칠라다 enchiladas foodie gourmet 맛 먹 daily renee ohh르네 오르네그르네 tb 오늘아님주의

신촌 비아메렝게

타코벨 감성타코만 가본 타린이인데
타코가 맛있는거였군..
아보카도 가득 과카몰리도 맛있고
퀘사디아도 맛있고
타코는 더 맛있고
멕시코는 또띠아 하나로 참 요리 다양하게 맛있게 잘하는듯

타코맛집 타코 퀘사디야 신촌맛집

신촌맛집모음 연세대맛집
희희_신촌

-


헤비하고 맛있는 맛
내부가 넓고 예쁘고
막 특별한 맛은 아니다

타코로코

닭다리살 부리또볼에
고수 많이, 아보카도 추가의 맛 잊을 수 없어 ~
신촌에서 멕시칸 먹으려면 여기 갈듯

포가레

반쎄오 진짜 좋아하는데
여긴 1인 1 쌀국수를 시키면 반쎄오를 준당

물론 현지의 맛이라등가 속이 꽉 차있다거나 하진 않은데
같이 주시는 라이스페이퍼에 싸먹으니 은근 매력있었고

뭣보다 의외의 쌀국수 맛집
고기도 듬뿍 들어있는데다
어디 하나 나무랄데가 없는 진짜 맛난 쌀국수였다
심지어 고수도 셀프로 추가할 수 있다 !!

베트남 음식 좋아하시고 신촌 근처에서 식사할 곳 찾는 분들
가벼운 마음으로 함 가보세요!

비아메렝게

어제 현타 찐하게 맞고 오늘은 노과식 ~~ ^^*
(과식 안했는데 자꾸 역류하려는 건 왤까... 따흑)

저녁은 간단히 두부면파스타
어제 만든 토마토마리네이드 너무 맛있어.. 진짜 미쳤나봄 🍅
다른 거 안 넣고 그냥 마리네이드에 두부면만 먹어도 존맛이다. 여름 너낌 낭낭하게 만족스럽게 먹음

아침은 뚝딱뚝딱 요리하기
드라이카레로 샌드위치 만들었다. 스크램블과 곁들였는데 하🤦‍♀️ 조합 벌써 천재 아닌가? 부드러운 계란과 짭짤한 카레.. 존맛

오늘은 식사만족도를 어떻게 높일까 고민하면서, 영상을 보지 않고 밥을 먹었다! 핸드폰도 안했다 우히히. 대신 노래를 틀어뒀다. 아무래도 혼자 외롭더라구ㅠ
다음엔 노래대신 재밌는 라디오를 들어볼까.. 생각 중
확실히 영상을 안보니까 음식에 더 집중할 수 있는 것 같다.

-
▪️아침: 드라이카레샌드위치
(통밀식빵 1장, 드라이카레 , 계란1흰자1스크램블)
▪️점심: 📍
▪️간식: 📍 라오상하이
▪️저녁: 토마토마리네이드두부면파스타
(두부면 얇은 면, 방토마리네이드 가득, 바질페스토 1T, 소금후추)

💪
x
걍 안해버림ㅎ

신촌

냠냠😋
고수넣어서먹어봄
멕시코음식맛난다욤🤗

너무 맛있어서 피드를 따로 안 올릴 수가 없었쉐이 (비아메렝게🌮 라오상하이🍵)

멕시칸 맛집으로 유명한 신촌의 비아메렝게 🌮🌮
멕시칸 음식은 처음이라 걱정과 기대가 동시에 있었는데, 그냥 문을 박차고 내 취향으로 들어와버림..

엔칠라다가 정말 맛있었다. 약간 시큼한 사워크림에, 밥과 감자튀김 돼지고기 토마토 등등이 들어간 또띠아.. 정말 잘 어울렸다. 고수가 많지 않아서 딱 적당히 향긋했다.

정통 멕시코식 돼지고기 타코인 까르니타스 타코도 맛있었다. 돼지냄새가 강했지만 거부감 들진 않았다. 고수가 엔칠라다보다 많아서 조금 덜어내고 먹었다. 요것도 맛있었다.

(나에게 고수는 먹을만하긴 한데 많이 먹다보면 왜인지 뱉고싶어지는..맛... 향긋한데 아직 어색하다)

그리곤 처음 경험하는 중국차🍵마시러
라오상하이! 백차인 백호은침과 청차 목책철관음을 마셨는데, 둘 다 너무 내 취향인 것이에요..

백호은침은 찻잎에 가까운 생생하고 부드러운 맛이었고 목책철관음은 농향이 너무 좋았다. 구수한 맛을 좋아하는 내게 딱이었음..😍

디저트로 시킨 밀향우롱 푸딩은 진짜.. 존맛... 차향이 진하면서도 부드럽고 달달하고 탱글하고 걍 미쳤다고 볼 수 있다.

여기 밀크티도 잘한다는데 다음에는 밀크티랑.. 밀크티빙수도 먹어봐야징

-
▪️점심: 📍
나쵸 + 살사소스
까르니타스타코 1pc
엔칠라다 절반
▪️간식: 📍 라오상하이 신촌점
백차 백호은침
청차 목책철관음 (농향)
밀향우롱푸딩

이햅외식


멕시칸음식 사랑 ♥️
배달로만 먹어보다 매장방문 처음,
평일 점심시간 웨이팅 있음
엔칠라다 무조건, 타코 인당 두개는 먹어야함 ㅋㅋㅋㅋㅋㅋㅋ
퀘사디아는 쏘쏘였다
과콰몰레먹고 싶었는데 내 앞에서 솔드아웃 ☹️
📌 엔칠라다 12,000원
📌 까르니타스 타코 9,000원
📌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7-18 1층
.
.
.
.
신촌맛집 신촌멕시칸 신촌멕시코요리 신촌비아메렝게 엔칠라다 엔칠라다맛집 타코맛집 신촌타코맛집

신촌
거~ 수년만에 겨우 한번 왔슴니다.
열심히 산다고 살았지만 , 약간 헛살았더군요. 여길 이제야 가다니

증말 맛있네요…

Los mejores tacos del mundo (or at least of Seoul) 🌮🇲🇽
서울에서 드디어 맛있는 타코 집을 찾았다. 이번주 벌써 두번 배달 해 먹었는데, 또 먹고 싶다😩
.
.
illustration illustrator dessin sketch doodle drawing pendrawing watercolor art hobby food foodie tacos mexicanfood viamerengu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아트 예술 펜드로잉 수채화 그림 두들 취미 먹 맛집 신촌맛집 맛 타코

별4개
까르니타스 타코 별5개


viamerengue
신촌맛집

'가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뱅센느  (0) 2023.05.23
더멜팅팟  (0) 2023.05.21
일등식당  (0) 2023.05.16
리밀앤밀리  (0) 2023.05.14
짱이네산곰장어  (0) 2023.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