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리

더멜팅팟

가라사니 2023. 5. 21. 01:48

) 샤로수길맛집
샤로수길이 처음이다!? 그냥 다른데 말고 여기 ㄱㄱ! 더멜팅팟!

분위기와 여유를 가진 수제버거집! 버거 하나면 찐 행복과 인생을 맛볼 수 있다능!!ㅎㅎㅎ 두툼한 패티와 넘치는 육즙! 대량 가공한 다른 업체와는 차별화 되있는 맛!! 바로 더멜팅팟

버거와 다른 사이드들의 선택지가 넘나 다양하다능! 거기에 아시냐능! 피맥 햄맥이 원래 진리라는것! 맥주도 카스 테라 ㄴ ㄴ ㄹㅇ해외 맥주들 총출동 대기 ㅇㄹ라능!!

수제버거 탈을 쓴 사기뀬들이 정말 많은데
더멜팅팟에서 진정한 녹아내리는 맛을 느껴 보시라능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1층 (102호)
🧤매일 11:30-22:00
-
마시따능_관악
샤로수길 서울대입구맛집 관악구맛집 샤로수길데이트 샤로수길핫플

미국 수제버거는 먹고싶은데 갈수없어서 못 먹는다면?

무겁지않고 가볍게 수제버거 를 즐길수있는
임다!! 서울대생들의 핫플 샤로수길에 위치해있답니다~

여러분 수제버거 좋아하세요? 저는 진심으루 환장해요 ㅠ
롯x리아, 맥x날드도 맛있는데 가끔씩은 수제버거로 기분
전환하면 좋더라구요 여기갈때 위장은 싹 비우고가기!!!

라인업도 화려하니깐 개인 취향대로 마음껏 드세요~
아무거나 시켜도 비쥬얼 도른놈들이 나와서 깜놀쓰,,,,

너무 많아서 못 고르겠다싶음 디트로이트더블버거로 ㄱ
고기패티가 2장이나 들어가있어서 ㄹㅇ고기향 댕찐함
크림치즈까지 들어가있어서 맥주 벌컥벌컥 쌉가능임ㅠ

블루베리+체다치즈인 블베치즈샌드위치는 안 먹으면
후회할메뉴 치즈의 느끼함을 블베의 상콤함이 잡아줘여,,
강경소주파 뚱이 여기서 맥주 오지게 먹고 나왔숨니더~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1층 (102호)
⏰ 11:30-22시 브타 15-17시
💵 디트로이트 더블버거 14000원 보스톤버거 13000원
얼티밋치즈버거 15,000원 그릴드 치즈샌드위치 4000원
블루베리치즈샌드위치 6500원

햄버거맛집 햄버거🍔 햄버거 수제버거맛집 수제버거🍔 수제버거추천

입맛을 사로잡는 수제버거에요. 이거 먹으러 샤로수길 올 이유가 충분해요.

낙성대

한 입 먹자마자 포도당 맞은 기분이에요. 없던 기력을 완충했어요. 근래 먹었던 수제버거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고퀄리티 번에 육즙가득 패티 조합은 무조건 백점 만점이죠.

그릴드치즈샌드위치는 치즈를 샀더니 빵이 딸려온 수준이에요. 빵이 얇은만큼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요. 치즈가 느끼하지 않고 짭짤해서 맥주랑 같이 먹으면 존맛일 거 같아요.

📍더멜팅팟
📍서울 관악구 관악로 14길 106

투어_관악

요즘대세는 찐 수제버거🍔
치즈가 낭낭하게 흐르는 샌드위치도 있어요.
샤로수길에서 가장핫한 수제버거 맛집 낙성대

낙성대 근방 주민들을 놀라게한 수제버거집이예요.
이제는 전국 햄버거 러버들은 다 놀러오는곳!
여기버거는 패티가 정말 두툼하고 육즙을 머금고 있는게
남다르고 버서번도 쫀득하니 고퀄리티예요.

무엇보다 버거인데 패티굽기를 선택할수 있는점이 특이해요.
왠만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보다 부드럽고 육즙이 낭낭한
패티를 맛볼수있어요.

버거말고도 그릴치즈샌드위치, 블루베리 샌드위치도 추천하고
싶은메뉴에요.
날 좋을때 야외 테라스에서 버거먹으면 갓생가능!
샤로수길 필수 데이트코스 입니다🤤

📍더멜팅팟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1층 (102호)
✔️매일 11:30-22:00
✔️낙성대역 4번출구

치즈 치즈샌드위치 샌드위치 햄버거 햄버거맛집 버거 수제버거 토스트

냠냠쩝쩝_관악구
육즙 줄줄 흘러내리는 샤로수길 수제버거 맛집

🍔트러플 치즈버거
이렇게 소고기향 강하고 육즙 줄줄 흐르는 수제버거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진짜 육향 가득하구 너무 부드럽고 양도 엄청 푸짐해요! 요거 반개만 먹었는데도 조금 배부른 정도 저 원래 버거킹 버거 세트 하나 다먹어야 배불러지는데 요거 진짜 미쳤어요... 근데 짜지도 않아서 진짜 좋았어요!

🍔폴드 포크 버거
패티위에 다진고기가 올라가있구 매운걸 잘 못먹어서 헬파이어로 안시켰는데 다음번엔 매운거 먹어보고 싶을 만큼 맛있었어요

🍔갈릭버거
튀긴마늘이 가득들어가있어서 마늘향이 솔솔 나고 식감도 좋았어요!!

🍟칠리치즈프라이즈
고수가 올라가는데 저는 고수 상관없어 시켰는데 오 생각 이상으로 괜찮았어요! 감튀도 바삭하고 미트 소스도 맛나더라구요

진짜 버거 두께부터 장난아닌 수제버거 하나도 다 먹기 힘들 정도에요...ㅋㅋㅋㅋ

❗위치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4길 106 "더멜팅팟"
.
.
.
.
감자튀김 햄버거 수제버거 맛집 햄버거맛집 버거 hamberger food
관악구맛집 봉천맛집 봉천동맛집 낙성대역맛집 서울대맛집 샤로수길맛집 서울대입구역맛집

소고기 패티 3장 들어간 버거 🍔
블루베리 폭탄 버거 🍔

샤로수길에서 7년째 수제버거로 사랑받은 곳!
가게 내부가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고
아늑해서 데이트하기 딱 좋을 것 같다🌲

🍔트리플치즈버거_19000
패티가 무려 세 장 들어갔어요 ㅎㅎ
비쥬얼만으로 압도하는 버거!
한입 먹으면 치즈와 고기 맛이 확 느껴져요!
어마어마한 사이즈라 한입은 어렵구요😅
묵직하게 양이 많아서 배부르답니다!

🍔비비킹 버거_14000
블루베리 콤포트가 가득 얹어진 버거에요!
위의 버거보다는 가벼운 맛^^
블루치즈소스와 블루베리 소스가 막 넘치니
옷에 묻지 않게 조심해서 먹기 ㅎㅎ

감자튀김도 자잘하지 않게 바삭한 맛 🍟
다 먹으면 탄산으로 마무리 굳🤩
.
.
.
.
.
.
수제버거 샤로수길맛집 서울대입구카페 서울맛집추천 샤로수길맛집추천 서울맛집추천 서울핫플 서울수제버거 서울대입구맛집 먹팔 먹팔 샤로수길 서울맛집 먹 맛집추천 맛집 수제버거맛집 서울맛집 서울맛집투어 서울데이트코스


📍더멜팅팟
📍서울 관악구 관악로 14길 106

샤로수길맛집 관악구맛집 샤로수길수제버거
입에서 녹아내리는 샤로수길수제버거 더멜팅팟💙

▫비비킹 버거 14.
▫머쉬룸 버거 13.
▫과콰몰레 프라이스 10.
▫토마스 헨리 진저에일 7.5
▫페리에 라임 5.0

샤로수길수제버거 햄버거집답게
다양한 종류의 수제버거가 있어요~!
고기는 200g 패티와 140g 패티가 있으니
내가 오늘 고기좀 많이 먹어야겠다
싶을땐 200g 패티위주로 골라보세요!ㅎㅎ

비주얼 쇼크먹은 비비킹버거는
블루베리가 듬뿍 올라가 있는데요.
햄버거와 블루베리 조합이 엥스럽긴 했지만...ㅋ
생각보다 조화롭고 블루베리에서 나오는
은근한 달콤함이 200g의 두꺼운 패티와 만나서
입안의 풍미를 2배로 더해주었어요!
패티가 두꺼운 만큼 입안에서
육즙이 줄줄 흘렀습니다.
It melts in my mouth😍

귀엽게 치즈에 버섯돌이 친구들
붙어져 나온 머쉬룸버거는
머쉬룸맛 ㅋㅋㅋㅋ
어쩌 더 설명하리오?
홍시에서 홍시맛이 나서
홍시맛이 난다 하였는데.....ㅋㅋ
맛이 있사옵니다!ㅎㅎ

과카몰레 프라이스는
고수를 넣을지 말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고수사랑인 저는 많이주세요!를 요청하였어요.ㅎㅎ
과카몰레는 나초랑만 먹는줄 알았는데
감자튀김과도 정말 잘어울리네요.

탄산과도 맥주와도 잘어울리는
샤로수길수제버거 '더멜팅팟'
테라스 자리도 많으니 햇살과 바람 맞으며
이어폰 꼽고 순간의 미국을 느껴보세요!ㅎ
수제버거가 땡긴다면 한번
들려보셔요~!👍

샤로수길 2주연속 방문입니다,,,, 🍔 이번엔 얼티밋 치즈 버거랑 과카몰리나초칩 시켜봤는데 저번보다 더 맛이써요,,,,.오우 홀리몰리 과카몰리 로보카폴리 대혜자ㅠㅠ 너무 잘 익은 아보카도가 듬뿍,,,,또 와야지 ㄷ ㄷ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서울대입구 서울대입구맛집 muckbang 먹 맛 서울대입구점심 서울대입구역


아보카도버거
트리플치즈버거
과카몰레프라이즈

쌍땨봉🍔

떠오르는 샤로수길 수제버거왕국

미국 안가도 미국 수제버거 먹어볼 수 있는, 낙성대역

한국에서도 미국'st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 거칠고 투박한 느낌의 버거에 다양한 소스들과 재료들의 조화가 이색적이었다ㅎㅎㅎ 많은 수제버거집들이 있지만 유독 패티 육즙이 돋보였고 육향도 너무 좋았던! 많이 짜지 않아서 한국인 입맛에도 잘맞추었다는 생각이 들더라는 수제맥주도 있으니까 여긴 꼭 가보자!

데이트할 왕자공주님들은 여기로_🖌

-The end-

낙성대역맛집 낙성대맛집 낙성대역데이트 서울대입구역맛집 서울대입구맛집 수제버거맛집

더멜팅팟
수제버거, 고기가 많은데 느끼하지 않음
치즈버거 취향저격ㅎ
샤로수길에서 찾은 수제버거 맛집

샤로수길수제버거
배터질뻔한수제버거집

수제버거맛집
풀드포크버거
얼티밋치즈버거
칠리치즈프라이스

소고기류는 레어로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곳은 패티 굽기를 선택 가능하다.

얼티밋치즈버거 15,000원
블루베리치즈샌드위치 6,500원
과카몰레프라이즈 10,000원
닥터페퍼 3,000원

샤로수길맛집 샤로수길수제버거 샤로수길버거맛집 nofilter 서울대입구맛집

오늘은 더멜팅팟 7주년 입니다🍔
2015년에 오픈하여 벌써 2022년이 되었네요!
오픈때부터 저희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지금까지 계속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샤로수길맛집 수제버거

스파이시 치포틀레 버거 14,000원
트리플 치즈 버거 19,000원
살사 & 칠리 나쵸 9,000원
버드와이져 6,000원

미디움으로 구운 육즙 가득한 패티,
트리플 치즈 버거는 멀리서부터 치즈향이 미쳤더라 🤪
스파이시 치포틀레는 살짝 매콤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고 싶은 맛 !!
나쵸 위에는 치즈가 가득, 아래에는 소스가 가득 🙂
그냥 떠먹어도 맛있고, 소스 듬뿍 적셔 먹어도
바삭한 식감이 유지되 버드와이져와 환상의 궁합 👍

먹스타 먹 먹팔 먹팔 맛집투어 샤로수길 샤로수길술집 샤로수길데이트 샤로수길맥주

헬파이어 풀드포크 버거🍔

'가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용욱바베큐연구소  (0) 2023.05.25
뱅센느  (0) 2023.05.23
비아 메렝게  (0) 2023.05.19
일등식당  (0) 2023.05.16
리밀앤밀리  (0) 2023.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