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

산장가든

가라사니 2023. 5. 26. 05:23

세종 고복리 ‘ ’
.
📍위치: 세종 연서면 도신고복로 1131-7
.
세종 세종맛집 조치원 조치원맛집 고복저수지 고복저수지맛집
.

영월맛집 칡국수 칡국수맛집 맛집 맛집 맛집 먹방food 먹부림 먹부림스타 강원도향토음식
.
.
.
.
아휴..맛나다.

쫄깃 후루룩 촵촵.

더덕구이도 매콤하니 막걸리 안주로 굿!

오래된 영월 맛집이다.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식당.

짜장 배달 노지가 강청리만 있는게 아니었군?!!
철수하고 신안골분식 갔는데 웨이팅 많아서 못 먹,,
영희가 있었다면 웨이팅이 없었을까? 🥲
고복저수지


주말이라 역시...🫠
맛있다.
가격이 안착하긴한데~🤔
맛있어서 이해함.

이화 梨花
배꽃을 가까이에서 보는건 처음이다 ! 벚꽃처럼 꼭지에 꽃이 핀다 ! 멀리서 보면 목화밭처럼 보인다 .

첫째가 졸업한 학교뱃지가 아마 배꽃이었지..

sonya6100 풍경 풍경 여행 landscape 여행 travel 사진 풍경사진 사진 photography korea daily 하늘 감성사진 seoul 여행에미치다 photo southkorea 여행사진 梨花 스냅 데일리 travelphotography ig_korea 사진학개론사진전

원조숯불갈비

지인분들과 처음 방문한곳인데
깔끔하고 주차공간 넓고
음식도 정갈하네요.

음식도 맛있지만 그릇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주변에 복숭아 과수원까지 있어 꽃이 피면 보기 좋겠어요.

봄햇살 좋은 날이에요🌸

절대 한번만 갈 수 없는 묵은지 닭볶음탕 최강자 재방문 맛집 📝

완벽한 양념에 푹 삶아 건들면 촤악 찢어지는 야들한 묵은지와
으마한 크기의 토종닭이 통째로 들어가 똥집, 닭발, 간 등 특수부위까지 !!!

밑반찬 맛있으면 찐 맛집인거 아시죠?
리필도 가능~ 아니 필쑤 ㅎ
뷰로 눈도 행복하고 맛으로 입도 행복해지는
영숙백숙

무조건 다시 생각나는 맛집이에요
맛있게 먹고 인생샷도 건지는 개이덕 맛집이랍니댜?

더 유명해지면 여름에 예약하기 어려울 것 같아 걱정되는 리얼 맛집이에오🤤

!! 100% 예약제입니다

- 11:30 ~ 16:30 (라스트 오더)
- 전북 완주군 동상면 대아저수로 986-66

석갈비
점심에갔더니 웨이팅실화냐고...
어쩔까고민하다가 온김에먹고가자ㅋㅋ
그리하여 기다려서먹은 의지의한국인ㅋㅋ
꼬세바뤼는갈비까지뜯으시고ㅋㅋ
맛있게잘먹었네👏🏻👏🏻

주말픽 고복저수지 숯불갈비 들깨수제비 동치미막국수 매운맛보단그냥갈비가더나음 외할비가사준딸기 완전뀰맛❤️ 오늘도돼지런히먹었다😅 먹방 가족❣️

월요일 화요일 연달아 가금류
팀장님이 닭백숙 사주시더니
갑자기 국장님께서 멀리나가보자며..
뭘 먹던 내가 젤 많이 먹음
잘 얻어먹고 다녀서
옆으로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
.
.
.
단구동맛집 나능이능이버섯백숙
황골 오리구이맛집
살이무럭무럭 오동통통 기믄진
먹방계 곧진입

5월이야기🌱감사합니다

어린이날🌱가족식사
시댁가족 단골 모임장소🌱
산장가든🌱창가자리🌱추억
건강하세요🌱

가족모임 오월 어버이날 돼지갈비 감사합니다

제주먹부림1탄♡
오빠랑 먹은것들ㅋㅋㅋㅋㅋ
다양하게 먹기위해 가는곳마다 나름 쪼끔씩? 양조절하면서 먹었당ㅋㅋㅋㅋㅋ
새로운것도 먹어보고!! 정말 현지인들만 아는 곳도 가봤다!!
다 맛있엉 👍👍👍
.
.
.
.
.
데일리 제주 여행 먹부림 여름정원 어반정글 서귀피안베이커리 산도롱맨도롱 성산봄죽칼국수 닥그네할망 빽다방베이커리 섭지코지오징어 망고레이 😆

오골계구이

먹느라 정작 구운 사진을 안찍었네.
비주얼 진입장벽이 있지만 너무 맛있다!!!
구이 다먹고 나오는 탕도 굿굿굿 👍

산장가든 조치원산장가든 고복저수지산장가든 돼지갈비

우정

책 출판을 목표로 글쓰기 함께 한 멤버, 오드리~

오드리는 천안, 난 세종
중간인 고복저수지에서 만나 커피하고 밥먹고~

많이 이야기들 주고 받으며
오늘의 활력을 또 얻었네요~

동갑이라 더 반갑고, 첫만남에 미리 말놓기로 했는데 첨에는 어찌나 어색하게 말이 나오던지..

근데 워낙 성격좋은 오드리덕에 나중에는 자연스러웠어요~

하고 싶은 일이 비슷해서 서로 응원도 해주고~

담에는 술한잔하자 하고 헤어졌어요~~

그때 우리 글쓰기 멤버 다 모였으면 좋겠다며~~

진짜 하면서 알게된 인연들과 기회가 되서 만나고 친해지고~❤️

너무 재미있는 세상~~

이현친된날 엄마작가 고복저수지 리틀그레이프 신기한sns세상 책쓰기 또만나 친구

농땡이~
지난주 목욜 농땡이 날쎄도 꾸물꾸물 언니들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맛난거 먹음
농땡이 꾸물꾸물 맛난거먹자 아침부터저녁까지 육도해물탕 가죽자켓 통청바지 통바지

좋은 벗, 좋은 사람과 함께 하는 식사는 언제나 행복하다.

참 정갈해 보이는 식단이다. 그것이 꼭 비싼 음식이 아닐지라도. 여기에 봄꽃이 흐드러진 자연이 곁에 있다면 더욱 좋겠지.

4월의 시작은 벚꽃 엔딩. 꽃길을 걷는 마음으로! 당신도 행복하고, 나도 행복하고, 우리 모두 행복한 마음.

삭막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의 밥상을 마주하는 잠간의 휴식은 이래서 너무 좋다.

식사 한끼 행복한밥상 좋은벗 친구 벚꽃 꽃길 4월 april 행복의나라 한국인의밥상🍚 요리 메뉴 식사모임 친목 회식 요리 맛집 맛집투어

'가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스노야  (0) 2023.06.04
황평집닭곰탕  (0) 2023.05.31
서울곱창  (0) 2023.05.23
정목누룽지백숙  (0) 2023.05.21
제주순메밀막국수  (0) 2023.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