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

황평집닭곰탕

가라사니 2023. 5. 31. 15:34

더울땐 닭찜이 최고

20200523 충무로 황평집

충무로 근처 인현동에 위치한
40년 전통의 닭곰탕집 황평집입니다

점심땐 닭곰탕으로 과음한 속을 달래고
저녁엔 닭찜과 닭무침 등으로 술한잔하는 곳이죠

저는 보통 닭곰탕집 하면 종로 쪽에선 황평집
남대문에서는 닭진미강원집 을 제일 좋아해요

날씨도 더운데 몸보신 할겸 여기 다녀와보세요

중구재영 중구맛집
인현동재영 인현동맛집
황평집재영 황평집
닭곰탕재영 닭곰탕맛집 닭곰탕
종로재영 종로맛집 백숙재영 백숙맛집
을지로재영 을지로맛집
충무로재영 충무로맛집

40년 넘게 언제나 그자리에 정겨운 을지로 노포.

담담하지만 그 매력의 깊이는 무한한 맛의 닭찜이 맛있는 ‘황평집’ 입니다. 정겨운 인심과 분위기에 술맛 제대로 돋는 곳이에요.

을지로 충무로 힙지로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노포입니다. 닭곰탕, 닭찜, 닭무침 등의 닭 요리 전문점이에요. 허름한 외관에 복작스런 내부가 괜시리 더 정겨운 느낌.

닭찜의 껍질 벗긴 닭다리 다소곳이 올려진 비주얼이 참 세심합니다. 통으로 한마리 그대로 내줄법도 한데 뼈와 살을 발라 가지런히 내어줍니다. 최초의 코리안 개리동 서비스 였으려나 생각되는 플레이팅이 인상적이에요. 노계를 삶아 적당히 식혀내어 쫄깃 탄탄한 치감이 너무나 매력적이에요. 가슴살도 뻑뻑하지 않고 탄력적이고 고소해요. 노계라 그런지 더욱 진한 육향과 풍미가 일품. 미끌거리지 않고 탱글탱글한 껍질이 완전 별미. 연인에게 닭다리는 포기해도 껍질은 포기할 수 없는 맛.❤️

이곳의 투탑 시그니쳐인 닭무침은 매콤새콤한 양념이 계속 입맛을 돋궈줍니다. 은은한 과일 단맛에 아삭한 채소 푸짐하게 씹혀요. 날 선선할때는 칼칼한 닭내장탕도 술을 술술 부릅니다.

서비스로 내어주시는 닭곰탕은 완전 진하진 않지만 담백하고 고소한 맛에 잔잔한 닭의 풍미가 잘 녹아들어있어요. 리필도 해주시는 인심이 아주 감사해요.

워낙에 유명한 곳으로 아직 못가본 분이 계시다면 색다른 닭요리 맛보러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 11:00-21:30 일요일 휴무
❤️위치주소 : 서울 중구 마른내로 74
❤️추가정보 : 닭찜 20000, 닭곰탕 7000, 닭무침 23000

황평집 노포맛집 을지로맛집 충무로맛집 힙지로 힙지로맛집 닭곰탕 가성비맛집 을지로노포 을지로술집 마이찬을지로 마이찬충무로 술 먹스타 맛집추천 서울맛집추천 먹팔

을지로_황평집
 
여긴 진짜 부산에 없는 곳이다.😍

닯찜 한마리가 2만원인데
작은 닭이지만, 보시는 바와 같이 다리, 가슴살, 껍질 등으로 나뉘어서 준다.🐔

닭곰탕 국물은 1인당 서비스로 나오는데, 모자라면 더 주더라.🙈
 
이게 서울 인심인가?
정말 추천하는 집이다.👍👍👍👍
 
이 피드를 현재 11번째 올리는데... ✍🏻
진짜 미쳐가나? 왜이래 오류가 많이 나는거야🤬
 

-
닭찜 : 2만원✅
-
운영시간 : 11:00 ~ 21:00(월-토)✅
-
서울맛집 을지로맛집 황평집
오늘은뭐먹지 오늘의안주
닭찜 을지로술집
-
추천태그 : 서울맛집_쿙 을지로맛집_쿙 을지로쿙

40년 넘은 역사를 가진 을지로 닭곰탕집,, 술마시면서 해장 가능해요!



언제가도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 아저씨 손님들이 많을수록 찐 맛집인거 아시죠?! 여기가 딱 그래요.

닭곰탕을 시키지 않아도 국물은 서비스로 나와요. 게다가 리필도되는 후한 인심까지 굿! 닭찜은 부위별로 손질되어 나와요. 먹기에도 편하고 살은 야들야들 촉촉해요.

닭곰탕 국물에 소금/다대기 간을 한 다음에 닭찜을 넣어서 푸짐하게 즐기면 존맛,, 배불러도 한그릇 뚝딱 비워내게 돼요.

닭무침은 매콤새콤해서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해요. 골뱅이 무침 양념에 닭을 버무린 맛. 차갑게 먹는 닭요리는 처음이였는데 충분히 맛있었어요.

📍황평집닭곰탕
📍서울 중구 마른내로 74

투어_충무로

서울 중구 인현동2가 135-13
황평집닭곰탕
.
닭찜과 닭무침이 생각나서 간만에...
닭찜이나 닭무침 시키면 닭곰탕 국물은
서비스~😉
.
소주가 콸콸콸~~
헬로우의먹방월드 1일10식 술
먹 맛 푸드
foodie food foodphoto

황평집
인현동맛집
닭찜맛집
닭무침맛집
인현동술집

황평집 을지로맛집 을지로술집 닭전골 닭곰탕 전골맛집
오랜만에 닭곰탕이 땡겨서 황평집에서 닭전골에 소주한쟌❣️
언제와도 항상 맛있구 오늘같이 바람살짝 부는날은 전골에 소주😆
항상 시키던 닭무침말고 전골도 깔끔하구 만족👍
담엔 양념 넣지않구 맑게 먹어볼예정😉

22/02/28/월
월요일오후
중구 인현동 황평집
.
닭찜 ( 2만원 )
월요일 오후 술자리는 중구 충무로역 부근 인현동에 위치한 “황평집” 에서 ◡̈𖤐
정말 오랜만에 방문이었다. 가끔 여기 닭찜에 소주 한 잔 넘나 땡겼지,,
노계를 사용해 아주 쫄깃쫄깃~윤기가 촤르르 육즙과 향이 정말 좋다. 닭껍질도 쫀득 식감이 너무 좋아서 요게 진짜 별미~!!ˎ₍•ʚ•₎ˏ♥️
1인 하나씩 내어주는 뜨뜻한 닭국물도 깔끔하면서 진하고 계속 리필이 되니 굿굿!
요기 닭 무침도 맛난데 이번엔 못먹고 와서 아쉽,, 다음엔 내장탕도 한번 맛보고 싶당~
멜로디_황평집
.
.
그리고 2차는 가까운 위치에 있는 인현시장 “실비식당” 에서 ◡̈𖤐
닭날개구이 ( 1만원 )
요기도 오랜만~ 가성비 참 좋은 식당!
“닭날개구이” 에 소주 한 잔.
닭날개에 전분물을 부어가며 크리스피스하게 구운 닭날개구이. 겉은 바삭 안은 쵹쵹! 짭쪼룸한게 안주로 최공! (˃̶᷄‧̫ ˂̶᷅๑ )💞
동그랑땡이랑 당면계란볶음도 추천!
멜로디_실비식당

닭으로 시작해 닭으로 마무리 ~🐓
.
멜로디_중구 멜로디_충무로 멜로디_을지로

을지로맛집 을지로4가맛집 을지로4가역맛집 충무로맛집 충무로역맛집 을지로노포 인현동맛집 을지로닭곰탕 충무로닭곰탕 을지로닭찜 충무로닭찜 닭요리전문점 닭곰탕맛집 닭찜맛집 을지로황평집 충무로황평집 인현시장맛집 인현시장실비식당

🧏🏻‍♀️🧏🏻‍♂️ 진리의맛집
닭무침이라는걸 처음 맛보게해준
원조 황평집

을지로에 위치해 있으며
무려 40년 원조라고 합니다🙈

매콤새콤한 닭무침, 닭곰탕과 같이 먹으면 간이 적당하고 아주 좋습니다👍🏻

비가 내리는 오늘 생각나는 음식 있으신가요?👀
.
.
을지로 을지로맛집 충무로맛집 황평집 닭 닭무침 닭곰탕 곰탕맛집 소주맛집 곰탕 치킨 koreafood koreafoodie chiken soju 오늘은뭐먹지 저녁 맛팔 맛 먹팔맛팔 맛집추천 맛집탐방 서울맛집추천 雞肉

낮술러들의 성지! 웨이팅은 기본인
을지로 노포 닭곰탕 맛집
달큰한 닭무침에 뜨끈한 닭곰탕 국물 조합 미쳤다구..🤍
해장하러 왔다가 술이 쭉쭉~ 들어가는 마성의 매력 (❁´◡`❁)

✅황평집닭곰탕
📍 서울 중구 마른내로 74

파콘픽 서울노포맛집 노포맛집 을지로맛집 닭곰탕맛집

을지로 찐 노포 맛집~!!!🙌
여기는 진짜 비주얼 보자마자 너무 가보고싶어서 저장해둔 곳이었어요.
에서도 핫해서 무조건 토요일 웨이팅 많겟다…하고 갔는데 2시 이후에 갔더니 자리가 좀 있어서 좋았어여!!🤤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여기는 진짜 낮술 각 나오는 맛집이라ㅋㅋ킼ㅋㅋ

🍗닭찜
진짜 레전드 닭찜.. 진짜 살이 쬰-득! 쬰-득!
너무 쫀쫀해서 눈이 대빵 커지는 맛이었어요!🤩🤩
심지어 따끈따끈하게 먹으니까 진짜 소주를 부르는 맛이더라구요…!!!ㅠㅠ
저는 간단하게..맥주를 마셨어요ㅎㅎ🍺
이거는 진짜 제가 먹어본 닭고기중에 제일 쫀득하고 맛있었던거같아요!!
닭껍찔은 따로 주시는데 이거 진짜 퍽퍽살이랑 같이 먹으면 꿀쪼합~!!!
닭껍질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ㅜㅜ 닭껍질 싫어하시는 분들 다 저주세요….
그리고 닭찜 시키면 곰탕 국물도 주시는데 리필까지 된다구욧💛
먹자마자 여기 저녁에 한 번 다시 와야겠다 싶더라니까요ㅠㅠ
소주 3923840병 먹구 갈꺼예요ㅠㅠ

🍲닭곰탕 특
국물이 진짜 맑고 투명~ㅎㅎ 기름기도 거의 없고,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이더라구용!
파도 지짜 한가득 들어있어서 크으…
자리에 다대기, 다진마늘, 소금이 있어서 기호에 맞게 넣어서 먹어도 됩니다!!
저는 요론 맑은 국물은 맑게 먹는게 좋더라구요~
소금만 넣어서 먹어도 밥 한공기는 걍 뚝땩!🍚
밥 말아먹으면 세상 든든…ㅠㅠ
닭찜에 한잔 먹고~ 곰탕으로 해장하고 한잔 먹고~ 이러면 걍 최고..!!!!ㅋㅋㅋㅋ🙌🙌

여기 진짜 너무 맛있게 먹어서 강츄 드릴께요!
저는 나중에 닭 무침도 먹어봐야게써여!ㅎㅎ

▫️황평집닭곰탕
▫️서울 중구 마른내로 74
▫️평일 11:00-21:30 토요일 11:00-20:30
BT 15:00-17:00 / 매주 일요일 휴무
▫️닭찜 20,000원
닭곰탕 특 10,000원

닭곰탕 닭찜 닭무침 충무로맛집 충무로 을지로맛집 을지로 을지로노포 노포맛집 서울노포 성수역 뚝섬 뚝섬카페 뚝섬맛집 건대맛집 불당동맛집 신불당동맛집 천안맛집 천안맛집추천 서울맛집 성수 성수맛집 맛집추천 먹 먹팔 팔로우

🍶

을지로 찐노포 맛집 황평집 간만에 뚜까뿌숨👊🏻
닭찜&닭무침 진짜진짜 넘마싯….🤤
닭고기 알러지가 있는게 아니라면 여긴 진짜 무조건 누구든 만족할만한 집😋 강추강추 찐강추!!

이 집의 유일한 단점은 술을 술술술술 먹게된다는 점인데
사실 어제도 정신 놓고 먹다가 도시락통 잃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평집
📍 서울 중구 마른내로 74
.
.
.
.
.
황평집 닭찜 닭무침 닭무침맛집 술안주 안주 소주안주 소맥 소주 술 충무로 충무로맛집 을지로 힙지로 을지로맛집 힙지로맛집 최자로드맛집 노포맛집 을지로노포 충무로노포 맛집추천 먹 먹스타 먹스타 먹팔 먹팔 맛집

닭무침 줄서는 맛집 황평집

닭무침 (23,000원)
새콤달콤 겨자가 들어가서인지 톡쏴서 코찡
닭식감이 부드러운게 아니라 쫄깃?해서 약간 오징어포같기도 하구 황태포같기도 하구 닭무침소스랑 잘어울렸어요

신기한게 닭껍질이 꼬득꼬득한 느낌
꼭 돼지껍데기 같은 식감이었어요

사과랑 당근 오이가 듬뿍이었는데
닭냄새때문에 제 입에는 안맞았어요ㅠㅠ

닭곰탕 (8,000원)
원래 닭무침에 국물이 나오는데 나오는줄 모르고 시킨 ㅋㅋㅋㅋ
그 서비스국물보다 아주 약간 육수가 진하고 닭고기가 좀 들어있어요 시킨걸 후회 ㅋㅋㅋㅋ

제 평점은 ☆☆☆
닭무침 독특한 메뉴라 기대했는데 닭내가 좀 나서 아쉬웠어요ㅠㅜ

슈퍼맛리오 줄서는맛집 줄서는식당 웨이팅맛집 을지로맛집 을지로 충정로맛집 먹 먹팔 황평집닭무침 황평집



여긴 찐,, 찐맛집🙃
유명맛집이라고 가서 먹으면
실망하기 일쑤인데, 여긴 찐이라고.
진짜 최고라고. 농담 아니라고. 미쳤다고.
알겠냐고.⠀

💰 닭찜 20,000
💰 닭무침 23,000





먹 맛 을지로맛집 을지로핫플 힙지로 을지로술집 을지로3가맛집 을지로맛집추천 노포맛집 노포식당 을지로존맛 서울노포맛집 종로3가맛집 충무로맛집 황평집 닭무침 닭곰탕 닭찜 을지로노포 food good

황평집 을지로

닭찜
닭무침
닭전골

닭닭닭 🦃🐔🐓 먹고
3차로 매일호프 가서
치킨 먹음😉
🐔 파티

노포 맛
간만에 4차까지 달림 술

떠나가시는 분들은 그리움이 크겠지만 더욱 건승하시길🙏

서울 출장 을지로 힙지로 ㅋ🤣😜 닭곰탕 닭찜 껍질 ㅋ😆

🍲

⭐️특⭐️별히 힘들 땐 ⭐️특⭐️별히 맛있는걸 먹어줘야함
그래서 난 황평집에서 ⭐️특⭐️닭곰탕 먹었쥐이😎

한그릇 뚝딱 하고나면 온몸이 뜨끈뜨끈 힘이나는 너낌
저녁에 술한잔하러 오기도 좋지만 점심으로도 좋아🤤

📍황평집
📍 서울 중구 마른내로 74
.
.
.
.
.
황평집 닭곰탕 닭곰탕맛집 점심 을지로 을지로맛집 을지로노포 힙지로 힙지로맛집 을지로3가맛집 최자로드 최자로드맛집 최자맛집 먹 먹스타 먹스타 먹팔 맛집 맛집추천 맛집투어 맛집

'가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와대 초계국수 추계탕  (0) 2023.06.07
야스노야  (0) 2023.06.04
산장가든  (0) 2023.05.26
서울곱창  (0) 2023.05.23
정목누룽지백숙  (0) 2023.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