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

소울로스터리

가라사니 2023. 7. 6. 06:25

유명한 홍천 맛집! 홍천 뚜레한우 본점
근처 가면 꼭 한번 찍고 온다는 뚜레한우 본점!
맛있는 고기 먹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D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좌르르 상태 너무 좋습니다!
고기가 부위별로 다 있어서 고르는 맛이 있어요. 식당도 쾌적하고 기본 찬들도 맛있고... 주변을 보니 보통 가족분들이랑 많이 오신듯하더라고요 :D 다른 메뉴도 많으니 각각 먹고 싶은 거 나눠 먹어도 좋겠어요 지평 막걸리까지 같이 먹으니 정말 기분 좋은 저녁이었습니다!

후식으로 춘천 카페 방문했습니다!
소나무 밭이 있는 카페인데 뷰 맛집입니다. 저녁이라서 잘 안 보이는데 정말 풍경이 예뻐요 :D 공간 자체가 정말 힐링입니다!!!! 자연 속에서 휴식하는 느낌... 커피도 맛나고 빵류도 맛나요.. 저녁에 가면 사람들도 많이 빠지고 선선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가끔 휴식이 필요하실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춘천카페 카페맛집 소나무

파랑파랑 초록초록 좋아💚
아 물론 언제봐도 좋은 오래된 내 친구도 ◡̈♥

좋은기운 충전했으니까 다시 화잇띵🤪

춘천
연휴 연신내미용실

🐡

복어 청명

-
.
.
주말지낸 이야기.
네식구 낚시하러 고고고!

애들데리고가기엔 이만한곳이 없더라.
전에 사장님이 더 살갑고 친절하긴 했지만;;

근데 하필 폭염이라네🔥
아침부터 폭염문자 계속 오구ㅎㅎ
낚시준비하며 이미 땀한바가지 흘리신 박아빠ㅋㅋㅋㅋ 젤고생하셨어. 인정ㅋㅋㅋ

박망아지는 역시나, 겁없고 끈기있고ㅋㅋ
이번엔 떡밥도 혼자 척척! 👍
도시어부나가야겠어ㅎㅎ

겁쟁이 율덩이는 바늘에 한번 찔리더니 겁먹어서 옆에서 내가 떡밥 다 껴드림ㅋㅋ

날은더웠지만, 박자매가 너므 좋아해주니 좋았다. 그치만, 이제 가을에 또가는걸로ㅋㅋ
.
.
주말 가족여행 낚시 아이와낚시 춘천여행 하늘낚시공원 폭염 덥다 1박2일 옥수수커피 존맛탱 자매맘 육아 맘 키즈

춘천 소울 느끼러..

소 : 소고기대신 닭갈비 먹고 운
울 : 울보

🌲요기 옥수수커피 맛집 춘천

휴무 알차게 즐기기 완료!😘

춘천🚗💨
미친날씨에 손이 뜨거운 저는
손을 제대로 잡을 수 없어요...

둘째날은 기상청 예보와는 다르게 선물 같은 맑은 날씨! 오월학교 교정에서 뛰어놀고, 실내 위주로 알아봤던 일정 대신 레일바이크도 타보고, 어마어마한 규모의 소나무 숲속 카페 옥수수커피도 만족스러웠고. 루틴한 중에 이런 새로운 경험들이 좋은 자극이 되고, 을 여행할 힘을 얻게 한다.
춘천 오월학교 김유정레일바이크 북한강 보릿고개 옥수수커피 대체공휴일 a7m3 zve1

소금빵&아메리카노

대형카페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여기~~ ’소울로스터리‘ 는
사람이 없는 오전시간 일찍가서 머무르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다.
일단 음악이 너무 좋다!
아니 스피커가 좋은듯~~🥰
금방 나온 소금빵까지!


소금빵
아메리카노
요즘

소울로스터리🌟구경하고 밥먹고 커피까지 좋았지.
집오는길에 우박쏟아져서... 🤦🏻‍♀️두야
.
춘천 춘천카페 소나무카페 옥수수커피 맛있는커피 아이와가기좋은곳

👍🏻
옥앳티 👍🏻

12일의 월요일😌
.
춘천 카페 소양강

오늘도 솔밭은 깨끗합니다✨️
비온뒤엔 무조건 솔밭
향좋다
이제 일하러 고고씽!

coffee

너무 평화로운 이쁜 카페🩵👍

강원도여행 솔밭카페 춘천 화천
춘천카페 화천카페


동면 장학리

'가온' 카테고리의 다른 글

6회말연어  (0) 2023.07.18
어멍네고기국수  (1) 2023.07.12
참새식당 스즈메  (0) 2023.06.30
웨이브스  (2) 2023.06.25
어글리베이커리  (0) 202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