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리

수부니흐

가라사니 2023. 7. 7. 09:25


🍽 비프웰링턴
소 안심을 버섯 덕셀과 하몽, 페이스트리로 감싸 구운 요리! 요새 핫하다길래 먹어보고 싶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안심도 씹을 것 없이 엄청 부드럽고 겉에 바삭한 페이스트리도 존맛!

🍽 마르게리따 피자
페스토와 토마토, 치즈로 만든 페이스트리 피자. 페이스트리 도우라 층이 느껴져서 바삭하고 맛있었다👍 쭈욱 늘어난 치즈도 고소하고 사이사이에 들어간 루꼴라 페스토도 향긋했다. 길이도 꽤 길어 양이 많았다.

🍽 가리비 관자구이
감자 퓨레를 곁들인 관자구이! 매쉬드 포테이토 같은데 더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포슬포슬한 감자의 식감이 잘 살아있었다. 가장자리에 두른 올리브유도 향이 좋았고, 가리비는 정말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다👍

연남동맛집 연남동데이트 연남동핫플 연남동와인 연남동레스토랑 비프웰링턴 비프웰링턴맛집 🐷 먹 먹스타 daily 피드 테러 존맛 jmt jmtgr 먹스타 맛 먹팔

연남동맛집

❁ 분위기도 맛도 모든 게 특별했던 아부지와의 데이트🙏🏻
원래 피드 남길 생각은 없었는데,, 잘 먹었습니다!😌

✔️ 룸 코스 1인 69,000원

- 블랙트러플을 곁들인 비프타르타르
- 라따뚜이 를 곁들인 가리비관자구이
- 감자퓨레와 문어꽁피
- 비프웰링턴
- 크렘블레와 아이스크림, 차

남친돈남친산 비주얼과 맛 반박 안 받아요;; 연남동 비프웰링턴은 먹을 때마다 극락 잠깐 다녀옴‼️

요즘 유행하는 비프웰링턴이 고렇게나 맛나다는 곳!☺️
비프웰링턴 400g (65,000원)
여기 연남동 비프웰링턴 맛집이요;;;;;;;
강추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셰프님 납치해올뻔한 곳
제 후기 보고 방문하셔서 셰프님 납치해가시면 곤란합니다...
비프웰링턴 너 진자 내가 짱 조아해 。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먹을 수 있다면
비프웰링턴을 먹겠습니다...
비프웰링턴 (Beef Wellington) 이란....
페스트리빵 속에 소고기가 들어있는 영국요리....
비주얼이 안 가곤 못 배겨요 ~~~
미디엄레어 정도로 익은 소고기안심스테이크가
통째로 들어있는 모습!
가게 이름은 Souvenir ‼️ 선물이라는 뜻으로
아마 여기서 선물같은 기억을 가져가라는
의미를 담아낸 게 아니까, 하는 추측😉
비프웰링턴 양이 꽤 돼서 놀랐고
정갈한 플레이팅도 일단 백점💯
겉은 페이스트리.. 파삭 .. 해서 식감이 미쳤구요
고기는 하 .. 부들부들
중간 중간 씹히는 뒥셀 ..고놈이 아주 예술 …
진짜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담에 또 가 ..

관자보리리조또(21,000원)
한입 냠 먹어보니 부드러운 크림 소스와
알알이 터지는 듯한 부드러운 보리 식감이
입안에 가득 가득
일반 백미로 만든 리조또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띠용때용하며 흡입했던 메뉴‼️

음식 비주얼도 좋고 맛도 훌륭하고 분위기도 가볍지 않아서 너무 !
결혼 기념일, *주년, 생일 등등
특별한 날에 가도 좋을 것 같은 곳!!!

📍수부니흐 연남점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5
연남동맛집 연남동핫플 연남동파스타 연남맛집 연남동맛집추천 연트럴파크맛집 연남동데이트 연남동스테이크 연남동레스토랑 연남동와인 연남동핫플레이스 연남동데이트코스 소개팅맛집 서울맛집추천 맞팔 먹스타 먹스타맞팔 먹팔해요 먹 좋반 좋테 일상 좋아요 좋아요반사 연남동별 beefwellington 파스타맛집

크리스마스 연휴가 끝나가네요🎄 ㅎㅎ
오늘의 피드는 연남동에 위치한 '수부니흐' 입니다.

비프웰링턴, 비프 타르타르, 라구 가지구이 입니다.
🥩🍻🍆
비프웰링턴은 안심이나 등심부위를 페스트리 빵으로 감싸 구어낸 스테이크 인데요. 항상 유투브로 보기만 하다 처음 먹어봤어요.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노른자와 사과를 곁들인 트러플향 가득한 프랑스식 육회인 비프 타르타르 역시 맥주와 함께하니 최고였네요!!
가지는 그냥 구워도 맛있는데 라구 소스와 함께 하니 더할나위 없었어요.

특별한 날 특별한 음식과 함께 하기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1인 쉐프 혼자 하시는 가게라 아담한 사이즈였지만, 음식 나오는 속도도 느리지 않고 잘 먹고 왔네요👏👏

연휴간 밀린 답방 얼른 갈게요! 클스마스 연휴 마무리 잘하세요오🧡
.
.
.
.
.
.
.
.
.
신혼 신혼데이트 신혼 데이트 연남동
연남동맛집 서울 서울맛집 서울데이트 맛집 먹 스테이크 비프웰링턴 비프타르타르 육회 라구가지구이
맛집 스텔라 맥주 맥주 분위기맛집
먹팔 먹팔해요
크리스마스데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 좋은 비프웰링턴 맛집 수부니흐에서 초대해주셔서 다녀왔습니다!💗

🔸비프웰링턴 _ 39,000원
두툼한 육즙 가득 고기에 버섯 덕셀과 하몽, 페이스트리로 감싸 구운 요리라고 합니당! 너무 먹어보고 싶던 음식이고 요번 기회에 처음 먹어봤는데 왜 이걸 이제 먹어보게 됐는지 조금 더 빨리 먹어볼 껄 하고 후회되는 그런 맛이였어요😭
바삭하고 은은하게 달달한 페이스트리지에 육즙 가득 부드러운 고기, 은은한 버섯향의 조화가 대박이더라구요 ㅜㅜ 심심할 수 있는 평범한 고기맛을 색다르게 해주는 기분?❤
바질페스토를 발라서 같이 주시는 구운 야채랑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트러플이 들어간건진 모르겠지만 저는 트러플 향도 느껴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당😋

🔸해산물 파스타(로제) _ 16,000원
통통하고 큼직한 새우, 오징어, 완자 등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는 로제 파스타였어요!
해산물들이 손질해먹을 필요 없게 들어있어서 먹기 편해서 좋았어요👍🏻
로제 소스는 뭔가 찐한 치즈 베이스 로제느낌? 토마토 + 화이트크림 느낌이 아닌 뭔가 찐 로제가 이런 맛일까 생각이 드는 꾸덕하고 진한 소스였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기념일에 가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비프웰링턴은 하루 전에 예약하고 가야 드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쉐프님도 친절하시고 새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맛있어서 너무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
.
.
.
.
비프웰링턴 로제파스타 연남동맛집 연남동맛집추천 연남맛집 연남동데이트 연남동파스타 연남동스테이크 연남동와인 연남동핫플 연트럴파크맛집 연남동레스토랑 먹 맛 먹스타 먹스타 먹팔해요 환영 먹팔 하면 daily fff lfl l4l likeforlikes

충만한 행복감이 모든 세포에게 전달 될때

비프웰링턴 시저샐러드 화이트라구파스타 페스츄리피자 편맛집_연남동 편맛집_홍대입구 편맛집
비프웰링턴 비교 체험. 연남동에 위치한 비프웰링턴 맛집인 유러피안 비스트로 수부니흐. 여기 단골이신 형님과 함께 방문했다.
장화신은 고양이 방문이 바로 얼마 전이라 비교될 수 밖에 없었다. 수부니흐도 맛있었지만 다시금 장화신은 고양이가 웰링턴은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던.😢
그치만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었고(특히 페스츄리 피자), 후한 콜키지 정책 덕분에 좋은 사람들과 맛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날.🥰

홀리데이시즌이니까 .. 비프웰링턴 이 너무 먹구싶어서 방문 일주일 전 예약해뒀던 ! 딱 비스트로 정도라 부담없이 비프웰링턴 맛보기에 좋았당 ㅎㅎ 안심도 적당히 부드럽게 잘 익었고 페이스트리랑 조합이 참 좋던 🥄🤍 확실히 소스와 함께 먹어야 맛있다 ! 화이트라구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내 픽은 !!!! 비프타르타르 내최애 스타터 .. 🥺🤤🤤 비프타르타르는 정말루 어디든 다 평타는 치는 거 같다 ㅠㅠ 요기두 너무 맛있어서 메인으로 먹구싶었당 …

비프웰링턴 beefwellington shiraz twohandsbellasgardenshiraz margeritapizza 마르게리따피자 souvinir 연남동 맛집 홍대입구역맛집 콜키지프리

여러분 비프웰링턴 좋아하시나요??
요즘 많이 보이길래 저두 맛집 다녀왔습니당!!
비프웰링턴 뿐만 아니라 가리비 관자구이, 까르보나라 까지 너무 맛있게 먹은 연남동 예요🫶🏻

비프웰링턴은 페이스트리 반죽으로 되어있어서, 겉은 바삭하고 안은 정말 촉촉했어요! 🥩
가리비 관자구이는 관자에서 비린맛도 아예 안나고, 부드러운 감자퓨레와 함께 먹으니깐 정말 잘 어울리는 궁합이었어요🥔 식감도 진짜 굿굿👍🏻👍🏻
청양 까르보나라는 진짜 제가 먹은 파스타 중에 손에 꼽힐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한 맛, 그리고 노른자를 톡 터뜨려 먹으니 고소했습니당🌶️ 그리고 식전빵도 주십니다!!
저는 일반 예약을 미리 하고 갔는데, 운 좋게도 룸에도 식사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
.
저녁메뉴 연남동 연남동맛집 홍대맛집 레스토랑 비프웰링턴 스테이크 가리비 가리비관자구이 관자구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마늘빵 비프웰링턴맛집 스테이크맛집 파스타맛집 분위기맛집 기념일 데이트코스 먹🍴 맛집 맛집추천

체험단인줄 알고 갔는데 세상에🌝

한식파 나땜에 좋아하는것도 못먹어서 생일이라도 먹이기^^*…헤헤 맛있었다☺️💛

비프웰링턴


데이트
비프웰링턴
점심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31번째 생일🥰🥰
.
.
.
daily hbd 생일 연남동데이트 준비고마워😭 잘먹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와인

생일기념 저녁식사 연남동맛집 레스토랑 코스요리 트러플비프타르타르 관자 감바스 비프웰링턴 크림브륄레 맛나다 가성비최고 맛 먹

'가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폴트벨류  (0) 2023.07.19
원조숯불닭불고기  (0) 2023.07.13
명지원이동갈비  (0) 2023.07.02
1인1잔  (0) 2023.06.26
도넛정수  (0) 2023.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