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리

원조숯불닭불고기

가라사니 2023. 7. 13. 18:04

지옥불에서 닭불고기를 ᆢ🚗🚙
10초에 한번씩 뒤집어야
덜 타고 맛있게 구워진다는
숯불 닭불고기 🙋‍♀️

Since 1961 🙉

60년 전통의 닭갈비집에
어울리는 노포 느낌

철판에 구워서 먹는
닭갈비는 아니고
숯불에 구워서 먹는 닭갈비

데이트하러 가기에도
깔끔하고 노포이면서
청결하네요

부추무침과 숯불 닭불고기가
궁합이 좋으네요 ᆢ아웅

푸짐함은 없지만 소주 한잔
하기엔 괜찮네요 ❤✌

완전 소주를 부르는 비줠
ᆢ체고 😎

춘천닭갈비 낙원동닭갈비골목 춘천닭불고기 뼈없는닭갈비 춘천닭갈비맛집 춘천레고랜드 3대천왕 수요미식회 백반기행 춘천맛집 춘천여행 맛 먹 맛집 먹부림스탸 술 맛집 하면 해요 먹부림 먹팔 맛집투어 맛집추천 아웅졸려

오빠의 가르침을 받으며 내가 직접 운전해서 도착한 춘천🫢 풍경이 아름다운 곳에서 산책도 하고 춘천에 오면 꼭 가는 닭불고기집에서 기분 좋게 배둥둥한 완벽했던 하루🫧🤍

춘천맛집 닭갈비맛집
산더덕숯불닭갈비
강원도맛집 강원도여행

하면
해요 100
먹팔해요 먹방 먹팔환영
먹스타 먹 먹스타
맛집 맛 맛팔 맛팔해요
맛집 맛있다

[춘천맛집_산더덕숯불닭갈비]

10여년전 춘천서 대학교 당기던 시절
숯불 닭갈비로는 최고로 여기던
"산더덕 숯불닭갈비집" 방문했습니다.

근처로 확장 이전도 하였고,

그 특유의 매콤한 양념과 된장찌개에
들어있던 된장국이 깊게 베인 진갈색의
무우..를 생각하였으나,

맛은 이전과 같지않았고..
된찌도 예전 맛이 아님ㅜㅜ슬프다.

그래도 여느 숯.닭갈비집보단 맛있습니다..

사장님께 그 매콤한 맛을 여쭤보니

맛의 대중성을 살리기 위해 매운맛을 많이
줄이셨다고..

매번 지인에게 춘천 닭갈비집 추천은
이 집이었는데..

담에 갈땐 옆에

원조닭불고기집으로 가렵니다~^^

춘천닭갈비 골목!!

닭갈비도 먹고 왔쥬

ㅋㅋ 그리고 지역막걸리 꼭!! 먹어야 한대서 저대신 신랑이 잣막걸리

한잔하시고 제가 4시간 운정하고 왔지유

춘천맛집 대기줄대박 ㅋㅋ

레고랜드에서 좀 일찍나와서 닭갈비 먹으러 갔지요

레고랜드 꽉꽉채워서 다보고 왔으면 못먹을뻔~~~

아주그냥 우리아드님 닭갈비랑 밥한그릇 뚝딱 ㅋㅋㅋㅋ

포장까지 해왔어요 너무 맛나서요

잊지 못할맛 👍👍친구들이 꼭!! 숯불달갈비를 먹어야 한대서 먹었더니
진짜 최고 였어요

간장닭갈비 막국수 진짜 최고 였어요🤗

원조숯불닭갈비 백종원삼대천왕맛집 간장닭갈비 춘천맛집 최고의맛집 막국수맛집 내돈내산맛집 웨이팅최고 아이와가볼만한곳 아이맛집

강원도 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춘천도장깨기 하고 싶었지만 생파하러 들어옴:)

강추👍🏻
감자밭 감자빵은 포장필수🥔🤤
명동우미닭갈비 누룽지볶음밥이 자꾸 생각나네ㅎㅎㅎ
춘천맛집 강원도맛집

타용타용산타용🐲

🎈22.12.10
🎈삼악산 (654m)
🎈의암매표소 ➡️ 용화봉 ➡️ 등선매표소

마의 삼악산 드디어 다녀옴!!!!
겨드랑이 터진 바람막이 입고 룰루랄라🥰

닭갈비 춘천 레고랜드 백반기행 점심 barbequechicken chicken eat

망고로드
이번 주말, 춘천 여행 준비중이라면 주목!

춘천에 가면,
닭갈비도 있고- 막국수도 있고-
중국냉면도 있고, 감자빵도 있다?

🚗 회영루
🚗 춘천통나무집닭갈비
🚗
🚗 퇴계막국수
🚗 카페감자밭

춘천이니깐!!!!😀😃😉😁

춘천
춘천여행
강원도

닭갈비
막국수
맛저
주말
주말여행
토요일

여행
푸드
in
food
추천
맛집탐방
맛집추천

춘천
20시면 소등하는 고요한 동네.

밀린피드

춘천 닭갈비 맛집!!
사진 보니까 또 가고 싶다~ㅋㅋ

춘천 닭갈비 여행 맛집
맛있는음식들 3대천왕

춘천여행 후기
달걀 낳을 거 같아요🐣

🛣🌸🐔🍗
워낙 방송 많이 탄 유명한 집이라
큰 기대 없이 갔지만
재방문 의사가 어느 정도 생기는 곳
.
오돌뼈, 닭내장+똥집, 간장 닭갈비
중, 일미는 오돌뼈! 그리고 들기름+간장에 무쳐내준 부추였고
(맛있는 건 먹는라 잘 나온 사진이 없는...)
.
내장은 냄새는 없었고 빠삭 익히는 것보다는
속이 촉촉하게 익었을 때가 좋았다. 닭알은 땡땡한 식감
간장 닭갈비는 익숙한 돼지갈비 양념 맛
.
사실 닭구이는 저- 남쪽이나
바다 건너 동쪽으로 가야...
.
춘천 닭내장 닭갈비 숯불닭갈비 焼き鳥

:)

성수커피입니다.
첫 개시부터 반응이 좋네요.

성수커피는 오리지널 비엔나를 많이 찾아주신 덕에
나온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저의 모든 메뉴개발의 근원은
손님들의 반응, 피드백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저희의 공간을 성장시켜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저녁까지 열려있습니다.

.
급뽐뿌 받아 달려간 춘천원조숯불닭불고기.
지글지글 석쇠닭갈비는 참을 수 없지 😎
마지막 방문이 2016년인데 그 사이에 다 3천원씩 올랐네.(6년에 3천원이면 준수한건가...)
암튼, 오랜만에 가서 맛있게 잘 먹고 나오긴 했다만 왠지 옛날 맛의 80%쯤의 느낌.
내가 늙었나보다.
.
.
.
춘천닭갈비 석쇠닭갈비 숯불닭갈비 춘천맛집 eat 외식박선생 과식박선생

춘천여행 소금구이오돌뼈 간장닭갈비 주차비지원 김유정역레일바이크 베이크포레스트 콧바람당일치기

'가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희네온집닭떡볶이  (0) 2023.07.29
디폴트벨류  (0) 2023.07.19
수부니흐  (0) 2023.07.07
명지원이동갈비  (0) 2023.07.02
1인1잔  (0) 2023.06.26